◆ 오늘은 어린이주일!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귀한 자녀들로 인하여 더욱 감사하고 즐거워하는 주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Stay Safe Stay Connected 온라인 예배 안내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행정명령에 따라 앞으로 별도의 공고가 있을 때까지 모든 교회의 예배와 사역은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온라인 예배는 교회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 카카오톡, 온디맨드코리아에서 드리실 수 있습니다.
– 교회 홈페이지: bkc.org
– 유튜브: youtube.com에서 검색 ‘베델교회’
– 온디멘드코리아: ondemandkorea.com → ‘미주 바이러스 현황과 뉴스’ 클릭 → ‘온라인 라이프-교회’ 클릭 http://covid19-info.ondemandkorea.com/bethel-church-live/
–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에서 검색 ‘베델교회’


◆ 베델 사랑나눔 프로젝트 #3: 장학특별헌금
이번 주일부터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들을 위한 장학특별헌금 시간을 갖습니다. 부모 세대도 겪지 못했던 고통과 혼란의 청년기를 겪어내야 하는 우리의 젊은이들이 소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베델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헌금 시, ‘장학특별헌금’으로 노트해 주시면 됩니다. 베델장학생 선발과 원서 접수에 관한 안내는 다음 주(5/10) 베델 뉴스에 안내됩니다.
문의: 박재문 집사 (949)241-4987


◆ 베델 사랑나눔 프로젝트 #2:
선교지 긴급구호헌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선교지를 위한 구호헌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아진 헌금은 베 델교회의 파송과 협력 선교지 가운데 특별히 어려움 가운데 있는 곳을 후원하겠습니다. (T국 난민가정, 루마니 아 집시교회, J국 고아원, 실크웨이브 난민 사역 외 지역)


◆ 베델 사랑나눔 프로젝트 #1:
사랑의 박스 전달 많은 성도님들께서 사랑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사랑과 격려가 필요한 우리의 이웃들과 기관에 전달이 되었습니다. 동 참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기도 가 더욱 절실한 때입니다. On-Line으로 함께 모여 기도하기 위해 Zoom기도회를 엽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고,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이충경 목사 (949)537-6968


◆ 교회학교 웹사이트 오픈
교회학교 웹사이트가 새롭게 오픈 되었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구성된 교회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부모님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의 공 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온라인 설교, 주보, activity sheet, 공지사항, 사진모음, 프로그램 동영상
– 링크: http://churchschool.bkc.org/


◆ 위로해 주세요
– 故 김승웅 집사님(박해나 성도의 부친)께서 4월 21일 (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봉성 권사님(오성애 권사의 모친)께서 4월 25일 (토)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강미운 성도님(우현수 집사의 모친)께서 4월 29일 (수)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덕원 집사님(김상훈 권사의 부친)께서 4월 30일 (목)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