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어버이주일!
Happy Mother’s Day 하나님 안에서 모든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 Stay Safe Stay Connected 온라인 예배 안내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행정명령에 따라 앞으로 별도의 공고가 있을 때까지 모든 교회의 예배와 사역은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수요말씀여행
주성필 목사와 함께 떠나는 “요르단 이스라엘 땅으로 성경여행 <요이땅 성경여행>“이 새로운 오픈형 성경공부 형식으로 오는 수요일(13일)부터 매주 아침 10시에 성도님들을 찾아 갑니다.


◆ 온라인 새가족 등록안내
베델교회 새가족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교회 홈페이지 www.bkc.org로 오셔서 새가족 온라인 등록란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순고 전도사 (714)612-4075, [email protected]


◆제7회 베델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모집
신실한 하나님의 자녀로서 열정과 패기를 갖추고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2020년 베델 장학생 프로그램에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안내와 신청서는 교회 홈페이지(www.bkc.org)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신청은 교회 행정사무실이나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5월 11일(월)부터 6월 21일(주일)
문의: 박재문 집사 [email protected]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기도가 더욱 절실한 때입니다. On-Line으로 함께 모여 기도하기 위해 Zoom기도회를 엽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고,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녀들을 위한 성경적 성교육 온라인 세미나
자녀들의 성 정체성을 바로 세우는 온라인 세미나 등록이 시작 되었습니다.(7면 참조)
<자녀 성교육 세미나 스케줄>
강사: 이진아 전도사
4-6학년: 6월 매주 금요일/40분(8AM-10PM 사이에 시청)
중,고등학생: 6월 매주 금요일/50분 (8AM-10PM 사이에 시청)


◆ 축하해 주세요
정현근 집사(정광실 집사)의 아들 Ted Chung과 Uyen Pham의 결혼식이 5월 3일(주일) 은혜 가운데 있었습니다.


◆ 위로해 주세요
故 김용기 집사님(김필례 권사의 남편)께서 5월 5일(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