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아침 영상 부흥회
이번주 월요일부터 5일간 역대 베델부흥회 강사로 섬기셨던 강사님들의 잔잔한 아침 영상 특별 부흥회가 온라인에서 열립니다. 반가운 강사님들과 함께 말씀으로 큰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날짜와 강사:
6월 1일(월) – 김태권 목사(필라델피아 임마누엘교회 은퇴목사)
6월 2일(화) –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 담임)
6월 3일(수) – 이종식 목사(뉴욕 베이사이드 장로교회 담임)
6월 4일(목) – 백동조 목사(목포 사랑의교회 담임)
6월 5일(금) – 김용훈 목사(버지니아 열린문장로교회 담임)


◆ Stay Safe Stay Connected
베델교회는 켈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새로운 가이드 라인에 따라 앞으로 시작될 현장예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정부의 권고사항보다 더 철저한 방역대책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보호를 염두해 두고 앞으로 단계적으로 그리고 유동적으로 대처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공고가 있을 때까지 지금과 동일하게 온라인 중심으로 모든 사역과 예배가 진행이 되며, 현장예배에 관해서는 추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는 교회 웹사이트와 카톡채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7월 한 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Time Lab”라는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합니다. 영적으로 더욱 무장되는 우리 자녀들의 VBS에 모든 자녀들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7면 광고 참조)


◆ 교회학교 Drive Thru Craft 픽업
6월 동안 유아-초등부 온라인 예배에 쓰여질 craft가 준비되었습니다. 적극적으로 예배에 참여하는 자녀가 되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문의: 각부서 전도사
일시/장소: 6월 6일(토) 오전 9시 30분-오후 12시, 교회 파킹랏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기도가 더욱 절실한 때입니다. On-Line으로 함께 모여 기도하기 위해 Zoom기도회를 엽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매주마다 목장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6월 4일(목)은 2목장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2목장에 속한 모든 분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고,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6월 5일(금)은 유치부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유치부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해 주세요
김재준/김애나 집사 가정에 아들 Nathan이 5월 27일(수)에 태어났습니다.


◆ 위로해 주세요
– 故 배순선 권사님(홍미란 권사의 모친, 홍원희 장로 의 장모)께서 5월 26일(화)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이명용 집사님(이해화 집사의 부친)께서 5월 26일 (화)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장례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 故 이성이 권사님(김광천 집사의 모친)께서 5월 27일 (수)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장례식을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 故 방재숙 집사님(방준 성도의 아내)께서 5월 28일 (목)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정순 권사님(이우연 집사의 모친)께서 5월 31일 (토)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