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 “잔잔한 아침 영상 부흥회” 를 통해 말씀을 전해주신 강사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Stay Safe Stay Connected
베델교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앞으로 시작될 현장예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정부의 권고사항보다 더 철저한 방역대책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보호를 염두해 두고 앞으로 단계적으로 그리고 유동적으로 오픈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부터 시작하여 여러가지 점검을 하며 순차적인 오픈을 준비하오니 교회 웹 사이트와 카톡채널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7월 한 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Time Lab”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영적으로 더욱 무장될 수 있도록 VBS에 모든 자녀들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7면 광고 참조)
등록처: 교회 홈페이지(bkc.org) 또는 교회학교 홈페이지(churchschool.bkc.org)
*6월 14일(주일) 이후부터는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 셀모임 안내
이번 여름에는 셀 방학 없이 계속하여 서로를 말씀으로 붙들고 사랑으로 묶이는 셀모임을 하려고 합니다. 셀에 연결되기 원하시는 분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윤주원 장로 (949)892-8516, 김홍식 목사 (949)394-5320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Zoom기도회에 참여해주세요.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 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며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 매주마다 목장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6월 11일( 목)은 3목장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3목장에 속한 모든 분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6월 12일(금)은 유년부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유년부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위로해 주세요
故 여지서 성도님(여홍평 집사의 부친, 여글로리아의 시부)께서 5월 28일(목)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