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델교회 현장예배 안내
현장예배를 준비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7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시간 변경
성도님들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각 예배 사이마다 방역을 하게 됨에 따라 예배시간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일(6월 14일)부터 변경이 되니 예배 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1부: 7시 15분, 2부: 9시 45분, 3부: 12시, 4부: 2시


◆ ZOOM 온라인 기도회
현장예배 오픈을 앞두고 모든 성도가 하나가 되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스마트 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발송되는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나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매주 목장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6월 18일(목)은 4 목장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4목장에 속한 모든 분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6월 19일(금)은 초등부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초등부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베델의 셀모임은 멈추지 않습니다!
어려운 상황 가운데에 셀을 통해 서로 위로하며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셀 방학 없이 계속하여 서로를 말씀으로 붙들어 주고 사랑으로 묶이는 셀모임을 하려고 합니다. 모임 방식은 지금과 같이 온라인으로 합니다. 셀에 연결되길 원하시는 분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윤주원 장로 (949)892-8516, 김홍식 목사 (949)394-5320


◆ 온라인 새가족 등록
베델교회 새가족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교회 홈페이지의 “새가족 등록”란에서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순고 전도사 (714)612-4075, [email protected]


◆ 어린이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7월 한 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Time Lab”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여름성경학교를 합니다. “Time Lab”을 통해 영적으로 더욱 무장되는 우리 자녀들의 VBS에 모든 자녀들을 초대합니다.
주제: Time Lab “Discovering Jesus from Eternity Past to Eternity Future”
대상: 유아부(24개월)부터 현재 6학년까지 / 소망부
날짜: 7월 5일, 12일, 19일, 26일 (7월 매 주일)
시간: 오전 9시 15분과 11시 30분
등록비: $20(온라인으로만 지불 가능합니다)
온라인 등록 기간: 5월 21일 – 6월 14일
등록처: 교회 홈페이지(bkc.org) 또는 교회학교 홈페이지(churchschool.bkc.org)
*이번 주일(6월 14일) 이후부터는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 지역 교회를 위한 베델 온라인 VBS 설명회
“Time Lab”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VBS 진행을 위해 필요한 자료들을 지역 교회와 함께 나누는 설명회에 각 교회 교육부 관련 사역자와 선생님들을 초대합니다.
날짜: 6월 18일(목) 오후 2시 등록: 온라인으로 등록시 Zoom link를 드립니다.
문의: 이진아 전도사 [email protected]


◆ 2차 자녀들을 위한 영어 성경적 성교육 온라인 세미나
자녀들의 성 정체성을 바로 세우는 성경적 성교육 온라인 세미나 2차 등록이 진행중입니다. 교회 홈페이지나 베델 카톡 채널을 통해 등록을 하셔서 자녀들의 올바른 성 정체성이 세워지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2차 세미나까지만 무료입니다.
대상: 4학년 -고등학생
강사: 이진아 전도사
등록마감: 7월 3일(금), 인원 제한이 있습니다.
문의: 안지호 집사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