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ppy Father’s Day!
아버지의 날 아버지의 집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모든 아버지께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 베델교회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오늘(21일) 부터 현장예배를 시작합니다.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 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있습니다(checkin.bkc.org). 주일 현장예배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방역지침에 따라 예배당 인원이 100명으로 제한 됩니다. 온라인 예배는 계속 지속이 되며 온 성도가 함께 베델 캠퍼스에 모일때 까지 기도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예배시간 변경안내
성도님들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각 예배 사이마다 방역을 하게됨에 따라 예배시간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예배 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1부: 7시 15분, 2부: 9시 45분, 3부: 12시, 4부(예삶): 2시 30분


◆ 셀모임은 계속됩니다
코로나 상황가운데 셀을 통해 서로 격려하며 은혜를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 방식은 온라인입니다. 셀에 연결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윤주원 장로 (949)892-8516, 김홍식 목사(949)394-5320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현장예배 오픈을 앞두고 모든 성도가 하나가 되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참 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발송되는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나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매주마다 목장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6월 25일(목) 은 5목장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5목장에 속한 모든 분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6월 26일(금)은 CIM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위로해 주세요
– 故 이건환 성도님(한현미 권사의 부친, 한상섭 장로의 장인)께서 6월 15일(월)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최우님 권사님(최석호 집사의 모친, 최옥경 권사의 시모)께서 6월 19일(금)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