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연방정부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온라인 예배와 현장예배를 동시에 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checkin.bkc.org 사이트에서 주일 현장예배를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방역지침에 따라 본당 인원이 100명으로 제한됩니다. 온라인 예배는 계속 지속이 되며 온 성도가 함께 베델 캠퍼스에 모일 때까지 기도 부탁드립니다.


◆ 예배시간 변경 안내
성도님들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각 예배 사이마다 방역을 하게 됨에 따라 다음 주(7월 7일)부터 예배시간이 다시금 변동되었습니다. 예배 시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부: 7시
● 2부: 9시 15분
● 3부: 11시 30분
● 4부(예삶): 2시


◆ 어린이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7월 한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 7월 VBS Package Drive Thru 픽업
VBS 등록하신 자녀들에 한해서만 패키지 픽업이 교회 파킹장에서 있습니다,
문의: 각부서 전도사
일시/장소: 7월 4일(토) 오전 9시 30분-오후 12시, 교회 파킹랏
혹시 픽업 날짜를 맞추시지 못하시는 분은 각 부서 전도사님들께 따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더욱더 함께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현장예배 오픈과 교회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고,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매주마다 목장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7월 2일(목)은 6목장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해당 목장에 속한 모든 분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7월 3일(금)은 BYM을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해당부서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UT 400 캠페인
미완성 과업(Unfinished Task)인미전도종족의 복음화를 위한 연합기도운동이 진행 중입니다. 본당 앞 부스나 교회 사무실에서 기도소책자(7월-10월분)를 받으시거나 www.silkwavemission.com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날짜별로 매일 한 종족을 위해 기도하심으로 계속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주성필 목사 (949)333-9213, 김영진 간사 (714)999-8639


◆ 교역자 동정
그동안 CIM 한어 중고등부를 섬기셨던 정은성 전도사님이 군선교의 비전을 가지시고 6월말로 사임하시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사역과 가정을 위해기도 부탁 드립니다.


◆ 위로해 주세요
故 최신석 성도님(박진미 집사 모친, 김진호 집사 장모)께서 6월 27일(토)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