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델교회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온라인 예배와 현장예배를 동시에 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예배는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 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checkin.bkc.org) 방역지침에 따라 본당 인원이 100명으로 제한 됩니다. 온라인 예배는 계속 지속이 되며 온 성도가 함께 베델 캠퍼스에 모일때까지 기도 부탁드립니다.


◆ 예배시간 변경안내
성도님들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각 예배 사이마다 방역을 하게됨에 따라 예배시간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 1부: 7시
● 2부: 9시 15분
● 3부: 11시 30분
● 4부(예삶): 2시


◆ 온라인 새가족 등록안내
베델교회 새가족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교회 홈페이지 www.bkc.org로 오셔서 새 가족 온라인 등록란 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순고 전도사 (714)612-4075, [email protected]


◆ 셀모임은 계속됩니다
베델의 셀모임은 멈추지 않습니다! 코로나 상황가운데 셀을 통해 서로 격려하며 은혜를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 방식은 지금과 같이 온라인으로 합니다. 셀에 연결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윤주원 장로 (949)892-8516, 김홍식 목사 (949)394-5320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더욱더 함께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현장예배 오픈과 교회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On-Line으로 함께 하는 Zoom기도회에 참여해주세요.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매주 목요일 새벽 아침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고, 또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7월 10일(금)은 BYM 중등부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해당부서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어린이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7월 한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Time Lab”라는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합니다. “Time Lab”을 통해 영적으로 더욱 무장되는 우리 자녀들의 VBS에 모든 자녀들을 초대합니다.
주제: Time Lab “Discovering Jesus from Eternity Past to Eternity Future”
대상: 유아부(24개월)부터 현재 6학년까지, 소망부
날짜: 7월 5일, 12일, 19일, 26일 (7월 매주일)
시간: 오전 9시 15분과 11시 30분


◆ 축하해주세요
민현철/민혜미 집사 가정에 딸 레아(Leah)가 6월 24일(수)에 태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