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예배 신청
베델교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온라인 예배와 현장예배를 동시에 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예배는 매주 화요일 새벽 5시30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checkin.bkc.org) 방역지침에 따라 본당 인원이 100명으로 제한 됩니다. 온라인 예배는 계속 지속이 되며 온 성도가 함께 베델 캠퍼스에 모일때까지 기도 부탁 드립니다.


◆ 현장예배 신청 가이드
성도님들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반드시 자가 격리를 하시고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
– 최근 14일 이내 본인이나 가족이 해외나 타주에 다녀 오신 분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코로나 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으신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 가족인 경우
– 고위험군에 해당되는 분(고령층, 지병이 있는 분, 임산부, 영유아)


◆ 베델 제자훈련 수료식
다음주 주일(7/19) 3부 예배 중 양육반, 제자반 수료식이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현장 및 온라인으로 드려지는 수료식에 꼭 참석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일시/장소: 7월 19일(주일) 3부 예배, 본당
-문의: 강문구 목사 (949)506-6905, 김종학 집사 (949)285-9408


◆ 온라인 새가족 등록안내
베델교회 새가족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교회 홈페이지 www.bkc.org로 오셔서 새가족 온라인 등록란 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순고 전도사 (714)612-4075, [email protected]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Zoom기도회에 참여해주세요. 스마트폰, 컴퓨터, 일반전화로 참석하실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매주마다 자녀들이 속한 교육부서를 위해 기도합니다. 7월 17일(금)은 예삶청년부를 위한 중보의 시간이 있으니, 해당부서 학부모님들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베델 온라인 여름성경학교(Online VBS)
“Time Lab”라는 주제로 7월 한 달간 매주 주일 교회학교에서 드리는 온라인 여름성경학교에 아이들이 잘 참여하도록 격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미리 드린 가방에서 #2 package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상: 유아부(24개월)부터 현재 6학년까지, 소망부
-날짜: 7월 12일, 19일, 26일 (7월 매주일) 오전 9시 15분과 11시 30분


◆ 축하해주세요
전승관 집사/전정례 권사의 장녀 Anna양과 Jason 군의 결혼식이 7월 14일(화)에 있습니다.


◆ 위로해주세요
– 故 윤복남 성도님(오선희 권사의 모친, 오승열 집사의 장모)께서 7월 4일(토)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영자 님(김성호 성도의 모친, 김애진 성도의 시모)께서 7월 6일(월)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박옥련 권사님(박노철 집사의 아내, 박영기 집사의 모친, 박경이 집사의 시모, 이혜숙 권사의 모친, 이윤상 집사의 장모, 박승원 권사의 모친)께서 지난 7월 7일(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