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델교회 온라인, 현장 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지침에 따라 모든 사역과 주일예배를 당분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권고사항에 따라 현장예배는 토요일 코트야드에서 주일예배로 드립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 0부 예배 신청 가이드
성도님들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반드시 자가 격리를 하시고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
– 최근 14일 이내 본인이나 가족이 해외나 타주에 다녀오신 분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코로나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 가족인 경우
– 고위험군에 해당되는 분(고령층, 지병이 있는 분, 임산부, 영유아)
시간/장소: 토요일 저녁 6시 45분, 본당 앞 코트야드


◆ 아침영상메시지 100회 특집 토크쇼
이번 주 화요일(7/28)에 김한요 목사님과 함께 하는 아침영상메시지 100회를 맞이하여 촬영 뒷이야기들을 특집 토크쇼로 방영합니다. 방송은 화요일 새벽 5시 30분에 아침영상메시지 100회 방송 때 송출됩니다.


◆ BYM 제자훈련 모집
예수님과 더 깊은 관계를 맺기위해 8월부터 BYM 제자 훈련을 시작합니다.
등록기간: 7월 26일(주일)-31일(금)
일시/문의: 8월 2일-9월 20일, John Yeo 목사 (818) 270-5454


◆ 신임 셀목자 훈련
2020년 하반기 셀목자 훈련이 8월9일부터 4주간 동안 있습니다. 셀목자로 섬겨주실 분이나 관심있는 분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8월 9일-30일(4주) 매 주일 오후 1시 30분-2시 30분
문의: 윤주원장로(949)892-9516, 김홍식목사(949)394-5320


◆ 목장(셀) 재편성 안내
8월 2일을 기준으로 목장(셀)이 새로워 집니다. 얼바인을 중심으로 복음이 사방으로 퍼지기 위한 비전으로 나누어지게 되었습니다.
● 동 (믿음목장: 김형균 목사) ● 서 (소망목장: 주성필 목사)
● 남 (사랑목장: 이충경 목사) ● 북 (은혜목장: 김홍식목사)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베델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선발
베델의 장학생 선발이 완료되었습니다. 명단은 6면을 참조해주세요.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리더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ZOOM 온라인 기도회 안내
On-Line으로 함께 하는 Zoom 기도회에 참여해주세요.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매주 목,금 카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통해 공지됩니다.
① 목요중보기도회 Do Dream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② 자녀들을 위한 기도 모임 faceGod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 교회학교 Craft 픽업 및 복음 제시
8월 한 달간 주일 예배 후 사용할 크래프트 준비물들을 교회 파킹랏에서 각 부서 전도사님을 통해 Drive Thru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더 알기 원하고 구원의 확신을 갖기 위해 복음을 듣기 원하는 학생은 따로 준비된 “Gospel 부스”에 오시면 복음을 듣고 믿음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시/장소: 8월 1일(토) 오전 9시 30분-오후 12시, 교회 파킹랏
대상: 유, 초등부 학생 (유치부는 zoom으로 따로 하게 됩니다.)
문의: 각부서 전도사
* 복음 제시 시간에 차 안에서 창문만 내리고 전화 스피커를 통해 복음을 1대1로 듣게 됩니다.


◆ 목회자 동정
그동안 예삶 채플을 섬기시던 이현우 목사님께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음 주일(8월 2일) 사임하시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섬김에 감사드리며 목사님의 가정과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예삶채플은 강문구 목사가 이어서 담당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