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지침에 따라 모든 사역과 주일예배를 당분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권고사항에 따라 현장예배(0부)는 토요일 저녁 6시 45분에 본당 앞 코트야드에서 주일예배로 드립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 0부 현장예배 신청 가이드
성도님들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반드시 자가 격리를 하시고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
– 최근 14일 이내 본인이나 가족이 해외나 타주에 다녀오신 분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코로나 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 가족인 경우
– 고위험군에 해당되는 분(고령층, 지병이 있는 분, 임산부, 영유아)
시간/장소: 토요일 저녁 6시 45분, 본당 앞 코트야드


◆ 제5차 베델신학강좌
제5차 베델신학강좌가 이번 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9월 한 달 동안 “내 주 반석 위에 든든히 서리라!”란 주제로 열리는 강좌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큰 은혜와 배움의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교재는 화요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사: 이승구 교수(합동신학대학원), 함영주 교수(총신대학교), 박응규 교수(아세아연합 신학대학교), 김희석 교수(총신대 신학대학원)


◆ 셀목자, 초원지기(부부) 수양회
“나는 셀목자입니다”라는 주제로 셀목자 초원지기(부부) 수양회가 9월 12일(토)에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코로나 숲을 뚫고 가는 셀모임을 향한 교회의 비전과 새롭게 변화되는 셀 운영 방법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꼭 참석하셔서 함께 은혜받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일시: 9월 12일(토) 오전 9시-11시
-참여 방법: Zoom을 통한 온라인
-문의: 윤주원 장로 (949)892-9516, 김홍식 목사 (949)394-5320


◆ 베델 BAM 훈련
베델 BAM 훈련은 비즈니스 문화와 활동으로 가득한 현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어떻게 삶의 현장에서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있을지를 함께 배우고 실천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Covid-19으로 인해 이번 가을학기 훈련은 12주 동안 진도에 맞춰 자유롭게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고, 정해진 시간에 Zoom으로 소그룹 모임 활동을 갖습니다. 훈련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문의: 9월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박지학 집사 (217)390-4107


◆ 유년, 초등부(1학년-6학년) 교사 모집
새 학기를 맞이하여 유년부와 초등부에서 교사를 모집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현재 성경공부는 Zoom으로 진행됩니다. 자녀의 미래를 책임질 유년, 초등부 교사로 섬기실 수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유년부-강수민 전도사 (949)303-3535, 초등부-김은정 전도사 (714)822-7552


◆ 카타콤 기도회
카타콤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외부의 핍박을 피하여 땅굴 속에 들어가 예배하고 기도하며 신앙을 지켰던 신앙공동체입니다. 각 가정과
일터가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기도의 문을 여는 카타콤이 되길 소망하며 시작하오니,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일시/참여 방법: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Zoom을 통한 온라인
-Zoom 회의 ID: 990 9915 9473
-문의: 이충경 목사 (949)537-6968
*카타콤 기도회에서 기도필사를 준비 중입니다. 어거스틴, 루터, 칼빈, 톨스토이 등등 많은 신앙 선배들의 기도문을 필사하며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따라서 기도필사 책을 미리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책명 : 기도필사, 저자 고잔하, 출판사 지혜의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베델서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회학교 졸업식
유아부부터 초등부까지 (소망부 포함) 부서별로 Drive Thru 졸업식이 8월 29일(토)에 DRIVE THRU로 있었습니다. 졸업을 한 모든
베델 자녀들이 새로운 부서에서 믿음이 더욱 성장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교회학교 새 학년 시작
9월 6일(주일)부터는 새 학년의 부서 예배로 바뀌어 지게 됩니다. 담당 전도사와 소통하여 자녀들이 새로운 교사와 연결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오픈 하우스는 부서별로 10월에 진행됩니다.


◆ 교회학교 DRIVE THRU 크래프트 픽업과 AWARD STORE
9월 한 달 동안 예배에 필요한 크래프트와 그동안 말씀암송, 성경 읽기, QT, 예배 인증샷 보내기 등에 참여한 아이들을 위한 AWARD STORE가 있습니다.
-일시: 9월 5일(토) 오전 9시 30분-12시


◆ 위로해주세요
故 김연식 성도(김윤근 집사의 부친, 현은주 집사의 시부)님께서 8월 23일(주일)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