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지침에 따라 제한된 숫자 내에서 실내 현장예배를 단계적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위의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0부 예배는 계속 토요일 저녁 6시에 본당 앞마당에서 주일예배로 드립니다. 주일 예배는 주일 1, 2부에 한해서 현장예배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 현장예배 신청 가이드
성도님들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반드시 자가 격리를 하시고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
– 최근 14일 이내 본인이나 가족이 해외나 타주에 다녀오신 분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코로나 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 가족인 경우


◆ 제5차 베델신학강좌
이번 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제3강이 방영됩니다. “내 주 반석 위에 든든히 서리라!”란 주제로 열리는 강좌에 많은 성도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큰 은혜와 배움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교재는 화요일 오전 9시부터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사: 이승구 교수(합동신학대학원), 함영주 교수(총신대학교), 박응규 교수(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김희석 교수(총신대 신학대학원)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교재에 손으로 필기하신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서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선정되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베델 BAM 훈련
비즈니스 문화와 활동으로 가득한 현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어떻게 삶의 현장에서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있을지를 함께 배우고 실천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Covid-19로 인해 이번 가을학기 훈련은 12주 동안 진도에 맞춰 자유롭게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고, 정해진 시간에 Zoom으로 소그룹 모임 활동을 갖습니다.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문의: 9월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박지학 집사 (217)390-4107


◆ M 미팅 “선교사를 만나다” (루마니아 편)
Covid-19의 전 세계 확산으로 인해 선교지를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현지 선교사와 성도들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선교사님과 소통하고, 선교지의 필요를 파악하며, 선교지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초대 선교사: 루마니아 서형렬, 서정희 선교사
-일시/참가 방법: 9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 – 8시 30분, Zoom을 통한 온라인
-참가 신청/문의: 홈페이지 등록(참가인원 30명으로 제한), 주성필 목사 (949)333-9213


◆ BYM (중고등부) 교사 모집
관계가 단절되기 쉬운 이 시기에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정착시킬 수 있는 교사를 모집합니다. 모든 성경공부와 미팅이 온라인으로 되어지기 때문에 교사의 일정에 맞출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 목회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John Yeo 목사 [email protected], (818)270-5454


◆ 유년, 초등부 (1학년-6학년) 교사 모집
코로나로 인해 현재 성경공부는 Zoom으로 진행됩니다. 자녀의 미래를 책임질 유년, 초등부 교사로 섬기실 수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유년부-강수민 전도사 (949)303-3535, 초등부-김은정 전도사 (714)822-7552


◆ 위로해 주세요
故 조봉여 성도님(연영숙 권사 모친/연규호 장로 장모, 유현숙 권사 모친/유지현 집사 장모, 김종희 권사 모친/김광영 집사 장모께서 9월 7일(월)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