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된 숫자 내에서 실내 현장예배를 단계적으로 시작합니다.
1. 현장예배 신청 (checkin.bkc.org /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 토요일 0부 예배(온 가족 예배)
– 주일 1, 2, 4부(3부는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2. 현장예배 신청 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 (코로나 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가족인 경우
–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3. 주일 현장예배 참석 시 동선
*주일 예배 시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본당과 행정 사무실 이외의 시설은 당분간 통제됩니다.


◆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0부 예배”
들리지 않고 이해하지 못해도 가족이 함께했던 예배는 거룩한 추억이 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예배할 때, 자녀들은 예배를 배웁니다. 자녀들과 함께 아름다운 신앙의 추억을 만드시는 0부 예배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녀들을 위한 간식과 크래프트 패키지가 준비됩니다.
-일시/장소: 토요일 저녁 6시, 베델교회 코트야드
*영어가 편한 자녀들을 위해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개인 휴대폰사용, 이어폰 제공)


◆ 제5차 베델신학강좌
이번 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마지막 Q&A Talk Show가 방영됩니다. 지난 강좌들을 통해 질문하신 내용을 가지고 토의한 내용이 방영됩니다.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벤트 당첨자는 방송 후에 나가는 광고 자막에서 발표됩니다.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베델의 수요일이 달라집니다. 10월 7일(수)부터 12주 동안 수요특별기획으로 “프로젝트 아이엠”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방영됩니다. 온라인 시대에 성도님들이 직접 참가하여 준비한 코너와 함께 12 소선지서의 말씀을 듣게 되는 이 시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소선지서 강의: 정승락 목사, 김형균 목사, 김홍식 목사, 이충경 목사
-방송 참여 문의: 안예진 집사 (808)983-9629, 이우용 집사 (626)808-2725


◆ 10월 크래프트 픽업 Drive Thru
자녀들이 주일 예배 후 크래프트 시간에 사용할 준비물들을 Drive Thru로 차에서 직접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 전도사님들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장소: 10월 3일(토) 오전 9시 30분-오후 12시, 교회 파킹랏


◆ Family Fall Fest 캔디 드라이브
10월 30일(금) Family Fall Fest를 위해 캔디/초콜릿 도네이션을 받습니다. 10월 3일(토)에 있는 Drive Thru 크래프트 픽업 때나 교회 사무실에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부서 전도사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을 위해 할로윈 그림이 그려있는 캔디나 초콜릿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기학교 안내
부모님들이 영유아 자녀들과 함께 예배하는 아기학교 프로그램을 매주 목요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시기에 우리 자녀들이 더욱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교회학교 온라인 오픈하우스
새로운 학기를 맞아 부모님들에게 교회학교를 소개하는 오픈하우스가 부서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픈하우스 참여는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각 부서 전도사님들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초등부: 9월 27일(주일) 5, 6학년: 오후 2시-3시, 4학년: 오후 3시-4시
– 유년부: 10월 4일(주일) 오후 3시-4시
– 유치부: 10월 11일(주일) 오후 2시-4시
– 유아부: 10월 18일(주일) 오후 1시-2시


◆ BYM(중고등부) 교사 모집
관계가 단절되기 쉬운 이 시기에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정착시킬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교사를 모집합니다. 모든 성경 공부와 미팅이 온라인으로 되어지기 때문에 교사의 일정에 맞출 수 있습니다.
-문의: John Yeo 목사 (818)270-5454, [email protected]


◆ 제직회
코로나 사태로 인해 연기되었던 제직회가 이번 주 수요일(30일) 저녁 7시 30분에 본당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지난 금요일까지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QR코드를 핸드폰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축하해 주세요
– 서영준/이현주 성도 가정에 둘째 딸 서지아가 9월 22일(화)에 태어났습니다.
– 홍 켄/김하영 집사 가정에 둘째 아들 홍인우(Troy)가 9월 23일(수)에 태어났습니다.
– 박종구/이정민 성도 가정에 딸 박예진이 9월 24일(목)에 태어났습니다.
– 차진옥 집사/김일란 권사의 아들 Eric Cha와 김한요 목사/김정연 사모의 딸 Cara Kim의 결혼식이 10월 2일(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