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된 숫자 내에서 실내 현장예배를 단계적으로 시작합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① 현장예배 신청: 토요일 0부 예배(온 가족 예배), 주일 1, 2, 4부 (3부는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② 현장예배 신청 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코로나 관련 업무 봉사자 포함)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가족인 경우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③ 주일 현장예배 참석 시 동선
*주일 예배 시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본당과 행정 사무실 이외의 시설은 당분간 통제됩니다.


◆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0부 예배’
온 가족이 예배를 배우고 함께 신앙의 추억을 만드는 0부 예배에 초청합니다. 자녀들을 위해 간식, 크레프트 패키지 및 영어가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개인 휴대폰사용, 이어폰 제공)
-일시/장소: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베델교회 코트 야드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팬데믹 기간 동안 수요일을 활기차게 바꿔줄 “프로젝트 아이엠”이 3개의 특별 순서로 편성되어 방영됩니다. 프로그램의 참여를 원하시는 셀이나 도움을 주시길 원하시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주보 읽어주는 남자” 코너는 따끈따끈한 교회 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해 드립니다.
② “나는 선지자다” 코너는 매주 소선지서의 핵심을 권별로 살펴봅니다. (10월 14일: 요엘 편 – 김형균 목사)
③ “우리 셀이 뭉쳤다” 코너는 음식을 만들며 셀원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듭니다.
-시청 방법: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교회 웹사이트, 카톡 채널, 베델교회 유튜브 채널
-문의: 안예진 집사 (808)983-9629, 이우용 집사 (626)808-2725


◆ 유아세례 신청
유아세례가 10월 24일(토) 0부 예배 가운데 있습니다. 보다 안전한 실외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운데 유아세례를 시행하오니 아래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격: 부모 중, 적어도 한 사람이 세례교인(혹은 입교인)으로서 만 2세 미만인 자녀
-신청 방법: 10월 11일(주일)-10월 22일(목)까지 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부모 교육: 10월 23일(금) 오후 7시, Zoom을 통한 온라인
-유아세례 일시: 10월 24일(토) 오후 6시 (0부 예배 시)
-문의: 이충경 목사(949)-537-6968


◆ 카페 오픈
코로나 사태 후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성도의 교제를 위해 카페를 새롭게 단장해서 오픈합니다. 오픈기념으로 10월 한 달은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며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예배 시작 전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커피를 픽업하셔서 실외에 준비된 공간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 M 미팅 “선교사를 만나다” (T국 편)
선교지를 직접 방문할 수 없는 현 상황에서 현지 선교사와 성도들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선교사님과 소통하고, 선교지의 필요를 파악하며, 선교지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초대 선교사: T국 장과장, 주열매 선교사
-일시/참가 방법: 10월 23일(금) 오후 7시 30시-8시 30분, Zoom을 통한 온라인
-참가 신청/문의: 홈페이지 등록(참가인원 30명으로 제한), 주성필 목사 (949)333-9213


◆ Family Fall Fest/캔디 드라이브
“Warriors of Faith”라는 주제로 2020 Family Fall Fest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등록을 못 하신 분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를 통해 따로 등록하시면 당일 오전 11시-12시 사이에 Goody Bag을 Drive Thru로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Family Fall Fest 예배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집에서도 드릴 수 있습니다.
-날짜/장소: 10월 30일(금) 저녁 6시 30분, 본당, 코트 야드, 주차장
-참석 자격: 베델 교인의 자녀(등록 필수)


◆ 교회학교 온라인 오픈 하우스
새로운 학기를 맞아 부모님들께 교회학교를 소개하는 오픈 하우스가 부서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픈하우스 참여는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치부: 10월 11일(주일) 오후 2시-3시, 유아부: 10월 18일(주일) 오후 1시-2시


◆ 아기학교 안내
부모님들이 영유아 자녀들과 함께 예배하는 아기학교 프로그램을 매주 목요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시기에 우리 자녀들이 더욱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BYM(중고등부) 교사 모집
관계가 단절되기 쉬운 이 시기에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정착시킬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교사를 모집합니다. 모든 성경 공부와 미팅이 온라인으로 되기 때문에 교사의 일정에 맞출 수 있습니다.
-문의: John Yeo 목사 (818)270-5454, [email protected]


◆ 위로해주세요
故 송은숙 성도님(정 성 집사의 모친, 이상미 집사의 시모)께서 10월 8일(목)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