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수감사주일
다음 주일(22일)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코로나 팬데믹 가운데 있지만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마음과 정성을 다해 추수감사헌금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수감사 헌금봉투는 현장예배 참석 시 주보 안에 있으며, 온라인으로 헌금하실 경우에는 “추수감사헌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성찬식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각 예배 시간에 성찬식이 있습니다.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11월 21일(토) 0부, 22일(주일) 1-2부 예배 시
*안전을 위해 개별 성찬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드리시는 분들은 기도로 동참해주세요.


◆ 세례 및 입교식
오늘 2부 예배에 세례, 입교식이 있습니다. 하나님과 교회 앞에서 영적으로 다시 태어나는 귀중한 시간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세례예식에 임하시는 세례자와 입교자들을 베델의 온 성도님들이 함께 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례자(11명): Ana Joo, Jaden Lee, Sophia Lee, Annika Ishiyama, 김성진, Jiye Won, 강금종, 조재현, 최상순, 이채임, 이승헌.
– 입교자(15명) : Abraham Cho, Alexander Back, Calvin Kim, Joel Kim, Ian Lee, Jake Hwang, James T. Park, Jason Joonwoo Chun, Joanna Rhim, Jordan Chong, Kyle Chang, Lily Jang, Ryan Sur, Shine Kim, Tim Byun.


◆ 2020 베델감사챌린지
2020년은 일상이 무너져 내린 가운데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향한 감사가 더욱 특별한 해입니다. 올 한 해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돌아보며 가족과 교회, 그리고 사회를 향한 감사의 제목들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추수감사주일 전까지 앞으로 두 가지의 주제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에 감사의 내용을 댓글란에 적어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16일(월): 사회(의료진, 경찰, 소방대원 등)
-19일(목): 특별한 상황(팬데믹이 가져다준 감사, 어려운 사업 가운데 주신 감사 등)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팬데믹 기간, 나의 수요일이 바뀐다!
“프로젝트 아이엠”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베델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됩니다. 3개의 특별 순서로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참여를 원하시는 셀이나 도움을 주시길 원하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① 주보 읽어주는 남자-따끈따끈한 교회 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해 드립니다.
② 나는 선지자다-소선지서의 핵심을 권별로 살펴봅니다. (18일 김형균 목사-미가)
③ 우리셀이 뭉쳤다-음식을 만들며 셀식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듭니다.
-시청 방법: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교회 웹사이트, 카톡 채널, 베델교회 유튜브 채널
-문의: 안예진 집사 (808)983-9629, 이우용 집사 (626)808-2725


◆ Drive Thru Family Fall Fest
올해 Family Fall Fest는 온 가족이 함께 가정에서 Live Streaming으로 진행이 됩니다. 캔디와 선물이 들어 있는 Goody Bag을 픽업하실 때 성경의 믿음의 용사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3시 이후)
-일시: 11월 20일(금) 오전 11시-12시, 오후 3시-6시
*12월 크래프트도 함께 픽업이 가능합니다.


◆ 12월 크래프트 패키지 Drive Thru 픽업
11월 29일(주일)부터 12월 한달간 예수님의 오심을 기념하는 스페셜 “The Miracle of Jesus” Activity Package를 교회학교에서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장소: 11월 20일(금) 오전 11시-12시, 오후 3-6시
11월 21일(토) 오전 11시-12시, 주차장


◆ Foster Care Youth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
Foster Care 프로그램에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합니다. 후원과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은 헌금봉투나 온라인 비고란에 “Foster 후원”으로 쓰시면 전달해 드립니다.
-날짜/문의: 11월 15일(주일)까지, 이진아 전도사 (951)454-2188


◆ 2021년 베델 한국학교 봄 학기 개강 안내
베델 한국학교는 2021년 1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봄 학기 교육을 개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등록 방법: 베델한국학교 홈페이지 bks.bkc.org
-등록 일시: 11월 16일(월)부터 등록 가능
-문의: 이석희 장로 (949)697-7606, 최문정 권사 (949)836-7687


◆ 정기 제직회/교인총회 안내
코로나 사태로 인해 2021년 신임 장로, 안수집사, 권사 선출 및 임직을 하지 않기로 실행위원회에서 결정이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산편성을 위한 연말 제직회와 교인총회의 날짜는 아래와 같으며 참여 방법은 추후 카톡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말 제직회: 12월 9일(수) 저녁 7시 30분
– 교인 총회: 12월 16일(수) 저녁 7시 30분


◆ 야외 카페 오픈 안내
성도님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교제를 위해 실외 카페(Cafe J Bene)를 오픈합니다.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를 두고 방역 사항을 준수하여 운영을 하오니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카페의 모든 수익금은 전액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 축하해주세요
송광헌 집사/송영실 권사의 아들 송재호 형제와 김주연 자매의 결혼식이 11월 20일(금)에 있습니다.


◆ 위로해주세요
– 故 장기석 장로(장철민 집사의 부친/장세영 집사의 시부)께서 11월 8일(주일)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이창우 목사님(이미원 사모의 남편)께서 11월 9일(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이동현 집사님(황세헌 집사의 장인/황준옥 권사의 부친)께서 11월 9일(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서상애 권사님(김수열 장로의 모친/김승숙 권사의 시모, 김석열 집사의 모친/김현희 집사의 시모)께서 11월 12일(목)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황병호 집사님(이 준 성도의 부친/김성혜 성도의 시부)께서 11월 13일(금)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