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수감사주일
11월 21일(토) 0부예배, 22일(주일) 1-3부 예배는 추수감사주일로 드립니다. 코로나 팬데믹 가운데 있지만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께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추수감사 헌금봉투는 0부 예배 참석 시 주보 안에 있으며, 온라인으로 헌금하실 경우에는 “추수감사헌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된 숫자 내에서 교회 앞마당에서 실외 현장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chekcin.bkc.org).
① 현장예배 신청: 토요일 0부 예배(온 가족 예배)
② 현장예배 신청 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가족인 경우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 성찬식
코로나 확산세 주의가 상향 조정됨에 따라 예정되었던 성찬식은 0부예배에서만 진행됩니다. 21일(토) 0부예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주보와 함께 개인 성찬 패키지를 픽업하셔서 자리에 착석하여 주시고, 예배 중에 담임 목사 안내에 따라 성찬식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경건하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성찬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0 베델 감사 챌린지
지난 2주간 네 번에 걸쳐서 카카오톡 댓글로 감사 메시지를 나누었습니다. 총 236개의 댓글을 남겨주셨고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었으며 하나님의 은혜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로, 그리고 마음을 함께 참여해 주시고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결방
이번 주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은 추수감사절 연휴로 인해 한 주 쉬어가며, 12월 2일(수)에 7회가 방영됩니다.


◆ 카타콤 기도회
11월 26일(목) 카타콤 기도회는 추수감사절로 Zoom 모임은 없습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로 개인 기도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2020 온라인 밀알의 밤
장애인들을 후원하는 밀알의 밤이 “감사함으로”를 주제로 11월 26일(목) 추수감사절 저녁 8시에 온라인으로 생방송 됩니다. 유튜브(검색: 남가주밀알선교단)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교회학교 12월 스페셜 크리스마스 Activity
11월 29일(주일)부터 12월 한 달간 예수님의 오심을 기념하는 스페셜 “The Miracle of Jesus” Activity Package를 교회학교에서 준비했습니다. 매 주일마다 자녀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목장별 성탄 찬송
UCC 페스티발 다가오는 성탄을 맞이하여 목장별 성탄 찬송 UCC 페스티발을 개최합니다. 목장별로 지정된 주제 성탄곡을 창의적으로 영상 제작하여 참가하시면 됩니다. 참가 신청은 각 목장 담당 목회자에게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각 목장에서 선발된 2팀은 12월 25일(금) 본선에 참가하게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풍성한 시간이 되도록 함께 나눌 선물들을 도네이션 해 주실 성도님은 아래의 문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발 방법: 믿음, 소망, 사랑, 은혜 목장에서 각 2팀이 출전(총 8팀이 경연)
-시상: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참가 신청: 소속된 목장 담당 목회자
-라이브 방송일: 12월 25일(금) 온라인 성탄감사예배 후
-선물 후원 문의: 김형균 목사 (213)359-6000, [email protected]


◆ 예삶 Family Friday Night
청년들의 주중 예배인 “예삶 Family Friday Night”이 11월 27일(금)부터 매주 온라인으로 드려집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11월 27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예삶 유튜브 채널)
-문의: 서찬석 목사 (714) 869-5093


◆ 2021년 베델 한국학교 봄학기 개강
베델 한국학교는 2021년 1월 16일(토)부터 5월 15일(토)까지 온라인으로 봄학기 교육을 개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등록 방법: 베델한국학교 홈페이지 bks.bkc.org
-문의: 이석희 장로 (949)697-7606, 최문정 권사 (949)836-7687


◆ 정기 제직회/교인총회 안내
코로나 사태로 인해 2021년 신임 장로, 안수집사, 권사 선출 및 임직을 하지 않기로 실행위원회에서 결정이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산편성을 위한 연말 제직회와 교인총회의 날짜는 아래와 같으며 참여 방법은 추후 카톡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말 제직회: 12월 9일(수) 저녁 7시 30분
– 교인 총회: 12월 16일(수) 저녁 7시 30분


◆ 야외 카페 오픈 안내
성도님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교제를 위해 실외 카페(Cafe J Bene)는 토요 0부예배에 오픈합니다.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를 두고 방역 사항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의 모든 수익금은 전액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 위로해주세요
– 故 김영자 집사님(김기현 집사의 모친/김성자 권사의 시모)께서 11월 15일(주일)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노문애 권사님(존 한 집사의 모친/이윤옥 집사의 시모)께서 11월 16일(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