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된 숫자 내에서 교회 앞마당에서 실외 현장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chekcin.bkc.org)
① 현장예배 신청: 토요일 0부 예배(온 가족 예배)
② 현장예배 신청 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가족인 경우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 송구영신예배
말씀과 기도로 마음을 새롭게 하여 감사함으로 2020년을 보내며 2021년을 기쁨으로 맞는 송구영신예배가 온라인으로 드려집니다.
-일시/장소: 12월 31일(목), 저녁 11:00, 온라인 (1월2일 토요 헵시바 새벽기도회는 각 가정에서 개인기도로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 2021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D-Day 8)
2021년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가 “믿음의 태도가 신앙의 고도를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처음 온라인으로진행되는 엘새에 마음의 각오와 결단을 위해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받습니다. 또한 엘새 은혜 나눔 게시판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엘새에 대한 기대와 간증을 나누는 귀한 장소가 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카톡 채널을 참조해 주세요. (참가신청을 하신 분 중에서 개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고급 머그컵을 선물로 드립니다)
-주제: 믿음의 태도가 신앙의 고도를 결정한다
-일시: 2021년 1월 4일(월)-9일(토) 월-금 새벽 5시 30분, 토요일 새벽 6시
-강사: 김한요 목사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프로젝트 아이엠” 10회는 연말 사역준비에 따라서 결방됨을 알려드립니다.


◆ MY ONE PRAYER 신청
2021년 꼭 응답 받기 원하는 한가지 기도제목을 받습니다. 엘새 기간동안 집중적으로 기도하며 한 해 동안 계속해서 담당목장 목회자가 기도할 것입니다. 신청은 교회 홈페이지와 카톡 채널을 통해 하실 수 있고, 교회 사무실에 기도카드가 배치되어 있으니 오셔서 직접 적어주셔도 됩니다.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담당 목회자나 교회 행정사무실로 전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회 사무실 (949)854-4010
-근무시간: 화-토 오전 9시-오후 5시, 주일 오전 8시-오후 4시


◆ 신임 셀목자 훈련 안내
상반기 신임 셀목자 훈련이 4주 동안 있습니다. 셀목자로 섬겨주실 분이나, 현재 셀목자이거나, 관심 있으신 분 누구나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신청은 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21년 1월 3일(주일)-24일(주일) (4주-매 주일) 오후 2시-3시
-방식: Zoom (신청자에게 메시지로 주소가 전해집니다.)
-문의: 김홍식 목사 (949)394-5320


◆ 1월 크레프트 패키지 픽업 Drive Thru
1월 한 달간 교회학교 성경공부를 위해 필요한 크래프트 패키지를 교회학교에서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장소: 1월 2일(토) 오전 10시 – 오후 12시, 주차장


◆교회학교 엘리야 새벽기도
엘새를 맞이하여 교회학교에서는 “Building on the Love of Jesus!”를 주제로 1월 4일(월)부터 1월 9일(토)까지 특별 예배가 있습니다. 특별 예배 동안에 필요한 크래프트는 신청한 자녀들에게만 나가게 됩니다. 신청을 아직 못하신 분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엘새 크래프트 픽업: 1월 2일(토) 오전 10시-12시
-주제: Building on the Love of Jesus! (빌 1:6)
*매일 아침 8시 전에 베델 카톡으로 출석 체크와 인증 사진을 보낸 자녀들은 특별 선물이 있습니다.

① 5분 영어 설교 중에 Picture Time이 있습니다. 그 시간에 사진을 찍으세요
② 사진을 찍을 때 미션을 드립니다. 그 미션을 수행하면서 사진을 찍으시고 사진 안에 5분 설교 영상이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③ 찍은 사진은 출석 링크에 들어가셔서 업로드를 하셔야 출석체크가 완료됩니다.
④ 출석 체크는 아침 8시까지만 접수됩니다.
⑤ 6일 모두 출석한 학생(사진 업로드 & Check-In)에게는 특별 선물이 있습니다.
⑥ 특별 선물은 1월 9일(토) 주차장에서 오전 11시-오후 12시 사이에 각 부서 부스에서 픽업 할 수 있습니다.


◆ 위로해주세요
故 이미령 집사님(이원 집사의 아내)께서 12월 21일(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