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감사주일
2021년 한 해를 시작하는 첫 번째 주일입니다. 올 해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 “I-ttitude: 믿음의 태도가 신앙의 고도를 결정한다”로 힘차게 시작하기를 소원합니다!


◆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D-1)
2021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가 내일부터 열리게 됩니다! “믿음의 태도가 신앙의 고도를 결정한다”는 주제로 함께 기도의 자리로 나아 오시기를 소망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 7면 참고)
-일시: 1월 4일(월)-9일(토) 월-금 새벽 5시 30분, 토 새벽 6시
-강사: 김한요 목사


◆ MY ONE PRAYER
2021년 꼭 응답 받기 원하는 한가지 기도제목을 엘새 기간에도 계속하여 받습니다. 엘새 기간동안 집중적으로 기도하며 한 해 동안 계속해서 담당목장 목회자가 기도할 것입니다. 신청은 교회 홈페이지와 카톡 채널을 통해 하실 수 있고, 교회 사무실에 기도카드가 배치 되어 있으니 오셔서 직접 적어주셔도 됩니다.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담당 목회자나 교회 행정사무실로 전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담당 목회자 또는 교회 사무실 (949)854-4010 (화-토 오전 9시-오후 5시, 주일 오전 8시-오후 4시)


◆ 예배 캠페인(Worship Manner Campaign)
“Non-Contact 시대, God-Contact하라.” 코로나 시대, 여러분들의 예배는 안녕하십니까? 믿음의 태도가 신앙의 고도를 결정합니다.

① 마음에도 옷이 필요합니다 – 단정한 복장으로 예배하기.
② 자세는 태도입니다 – 바른 자세로 예배하기.
③ 몽땅 누리기 – 하나님의 복을 선포하는 축도까지 예배하기.


◆ 베델제자훈련 수료식
1월 24일 주일 2부 예배 중 바이블 클럽, 양육반, 베델 BAM 훈련 수료식이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일시/장소: 1월 24일(주일) 2부 예배, 온라인


◆ 수요특별기획 “프로젝트 아이엠”
“프로젝트 아이엠” 10회편은 엘리야 특별 새벽기도회로 인하여 이번주엔 결방합니다.


◆ 셀목자 훈련안내
상반기 신임 셀목자 훈련이 오늘부터 4주간에 걸쳐 있습니다. 셀목자로 섬겨주실 분이나, 현재 셀목자이거나, 관심 있으신 분 누구나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신청은 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21년 1월 3일(주일) – 24일(주일) (4주간 매 주일) 오후 2시-3시
-방식/문의: Zoom(링크는 추후 공지), 김홍식 목사 (949)394-5320


◆2021년 교회달력
교회 달력은 1월 9일(토)부터 교회 사무실에서 가정당 한 개씩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 개근 하신 분들은 기념품 픽업 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베델한국학교 교사모집
베델 한국 학교에서 교사로 섬기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문의: 이석희 장로 (949)697-7606, 최문정 권사 (949)836-7687


◆교회학교 엘리야 새벽기도
엘새를 맞이하여 교회학교에서는 “Building on the Love of Jesus!”를 주제로 1월 4일(월)부터 1월 9일(토)까지 특별 예배가 있습니다. 특별 예배 동안에 필요한 크래프트는 신청한 자녀들에게 나가게 됩니다. 신청을 아직 못 하신 분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엘새 크래프트 픽업: 1월 2일(토) 오전 10시-12시

*매일 아침 8시 전에 베델 카톡으로 출석 체크와 인증 사진을 보낸 자녀들은 특별 선물이 있습니다. 아래의 Check-In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① 5분 영어 설교 중에 Picture Time이 있습니다. 그 시간에 사진을 찍으세요.
② 사진을 찍을 때 미션을 드립니다. 그 미션을 수행하면서 사진을 찍으시고 사진 안에 5분 설교 영상이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③ 찍은 사진은 출석 링크에 들어가셔서 업로드를 하셔야 출석체크가 완료됩니다.
④ 출석 체크는 아침 8시까지만 접수됩니다.
⑤ 6일 모두 출석한 학생(사진 업로드 & Check-In)에게는 특별 선물이 있습니다.
⑥ 특별 선물은 1월 9일(토) 주차장에서 오전 11시-오후 12시 사이에 각 부서 부스에서 픽업 할 수 있습니다.


◆ 목회자 동정
유년부를 섬기셨던 강수민 전도사님께서 학업을 위해 잠시 사역을 내려 놓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섬김에 감사드리며, 전도사님의 학업과 사역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