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델교회 현장 예배 및 예배시간 변경 안내
4월 4일부터 베델교회의 모든 주일 예배(1, 2, 3, 4부)를 제한된 인원안에서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포스트 팬데믹을 준비하며 온라인과 현장예배 시간을 변경 하오니 각 부서별 예배 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예배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30분 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 주일 1부 예배: 오전 7시 (현장, 온라인)
● 주일 2부 예배: 오전 9시 (현장, 온라인)
● 주일 3부 예배: 오전 11시 (현장, 온라인)
● 주일 4부 예배: 오후 2시 (현장, 온라인)
● 교회학교(유아, 유치, 유년, 초등), CIM 및 BYM 중등부: 주일 3부(오전 11시)
● BYM 고등부: 주일 2부(오전 9시)
*모든 자녀들은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합니다
*유아부 현장 예배를 참석하시는 부모님은 1,2부 현장예배 또는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고 3부에 자녀와 함께 예배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부서별 예배에 방역을 실시합니다.


◆ 종려주일
오늘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 고난을 당하실 예수 그리스도의 예루살렘 공식 입성을 기념하는 종려주일로 지킵니다.


◆ 2021 고난주간 특별새벽집회 및 성금요일 예배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의 십자가를 통한 은혜의 자리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주보 4면 참고>

– 고난주간 특별새벽집회
일시: 3월 29일(월)-4월 1일(목), 새벽 5시 30분, 온라인으로만 진행

– 성금요일 예배 (성찬식/현장예배)
일시: 4월 2일 (금), 새벽 5시30분,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진행
QR 코드 신청: 3월 29일(월) 2차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부활주일 예배
영광스런 주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주일 예배가 7일 남았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뻐하며 온 가족이 현장예배와 온라인에서 가장 깨끗하고 단정한 옷을 입고 함께 부활을 축하하는 기쁨의 예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부활절 감사헌금은 온라인과 현장예배에서 드리실 수 있습니다.


◆ 부활절 맞이 세례, 입교 신청 안내
세례 및 입교식이 4월 4일 주일 예배 가운데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세례 교육 및 문답을 반드시 수료해야 하며, CIM, BYM, 예삶, JM은 각 부서에서 신청, 교육 문답을 진행합니다.
-신청 기간/방법: 오늘(3월 28일)까지 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문의: 왕동원 장로 (949)910-1584
*신청자는 성례부에서 개별통보 합니다.

– 성인 세례, 입교 (2부 예배 시)
교육 일시/방법: 오늘 오후 1시, 3월 31일(수) 오후 7시, Zoom Meeting
문답 일시/방법: 4월 1일(목) 오후 7시, Zoom Meeting
세례 자격: 만 12세 이상(BYM, CIM 이상) 및 베델교회 등록교인(6개월 이상 출석)
입교 자격: 유아세례를 받은 자로서 만 12세 이상(BYM, CIM 이상)

– 유아 세례 (3부 예배 시)
부모 문답 일시/방법: 3월 31일(수) 저녁 8시, Zoom Meeting
자격: 부모 중, 적어도 한 사람이 세례교인(혹은 입교인)으로서 만 2세 미만인 자녀


◆ 베델이 간다/베델 큐 결방
고난주간 관계로 이번 주(3월 31일) 베델이 간다와 베델큐는 방영되지 않습니다. 4회는 4월 7일(수) 방영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죽으심을 깊이 묵상하는 한 주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 예삶 “코로나 숲을 뚫는 부활절”
4월 4일 부활주일 예삶 예배 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가며 주님의 부활을 함께 기뻐하는 “코로나 숲을 뚫는 부활절” 축제를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강문구 목사 (949)506-6905


◆ M미팅 “선교사를 만나다” (멕시코 과달라하라 편)
팬데믹으로 인해 선교지를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상황에서 온라인 선교가 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지 선교사와 성도를 온라인 화상으로 직접 연결하여 소통하고, 선교지의 필요(Needs)를 파악하며, 선교지를 위해 함께 기도하기 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초대 선교사: 과달라하라 허익현, 김영중 선교사
-일시/참가방법: 4월 10일(토) 오전 9시 30시-10시 30분, Zoom을 통한 온라인


◆ 고난주간 특별 어린이 예배
고난 주간동안(3월 29일-4월 2일) 매일 교회학교 특별 어린이 예배영상이 베델카톡채널을 통해 나갑니다. 유익한 말씀, 재미있는 크래프트와 찬양으로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을 온 가족이 함께 묵상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축복합니다.
-일시: 3월 29일-4월 2일 오전 7시, 온라인으로 진행


◆ 카페에서 판매 될 음식 재능 기부자 모집
정성스런 홈메이드 음식을 새로 오픈한 베델카페에서 매주일 스페셜 메뉴로 한정 판매하고자 하오니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능 기부로 판매되어, 판매금 전액은 선교를 위해 쓰여집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성도분들은 실내외 카페에서 사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서 조리는 불가합니다.(예: 포장된 샌드위치, 주먹밥, 김밥, 쿠키, 떡, 컵케익 등)
*재료비는 제공됩니다.
문의: 변준호 장로 (949)607 9869


◆ 故손인식 목사님 1주기 추모예배
故손인식 목사님의 1주기 추모 예배가 오늘(28일)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 가운데 제한된 인원으로 예배를 드리게 됨을 양해 부탁드리며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참석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행정실 (949)854-4010


◆ 강단 꽃 봉헌
주일 예배를 위한 예배실 강대상 꽃을 각 가정의 감사 혹은 추모로 봉헌하실 성도님의 신청을 받습니다.교회 사무실로 연락하셔서 원하시는 날짜와 성함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행정실 (949)854-4010


◆ 축하해주세요
왕동원 장로/왕혜원 권사의 아들 왕예찬 형제와 박진아 자매의 결혼식이 4월 3일(토)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