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 코로나, 베델교회 지혜로운 방역생활 안내문
베델교회는 주님을 섬기는 일과 성도님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최근 코로나 델타 변이와 오미크론 변이 확산이 우려가 되는 가운데, 다음과 같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교회학교 부서(BYM, CIM포함)는 1월 둘째주까지(2일, 9일) 모든 활동과 예배를 온라인으로 전환을 하며 코로나 직,간접 접촉자분들은 필히 온라인 예배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접촉이 없으신 분들, 건강하신 분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고 예배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모든 예배와 모임은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② 수시로 교회에 비치된 손세정제와 손씻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코로나 확진자와 직,간접적 접촉이 있을 시에는 필히 PCR 검사를 받고 Negative 결과가 있을시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④ 해외나 타주에 다녀오신 경우 2주간 온라인 예배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 코로나 의심 증상이 있을 시에는 자발적으로 필히 온라인 예배로 대체해 주시고 Negative 결과가 있을 시 활동을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신년감사주일
2022년 한 해를 시작하는 첫째 주일입니다. “Go Deeper, Go Higher”라는 주제로 더 깊이 무릎 꿇고 더 높이 믿음으로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2022 엘리야 특별새벽기도회- Go Deeper, Go Higher!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며 더 깊이 무릎 꿇고, 더 높이 믿음으로 날아 오르는 엘리야특별새벽기도회에 베델의 모든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7면참조)
-일시: 2022년 1월 3일-1월 8일(월-금: 오전 5시, 토: 오전 5시 30분)
-강사: 김한요 목사(베델교회), 박석훈 목사(멕시코 우리교회), 홍기영 목사(분당 창조교회)


◆ 주차증 발급 안내 / 예배 후 즉시 출차
베델 캠퍼스는 주차증이 있으신 성도님들에 한해서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비전주차장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2022년도 주차증 발급은 1월 9일부터 주차 사무실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전주차장 셔틀 시간: 오전 5시 30분-오후 1시 30분(1월 9일부터는 오후 2시 30분까지)
-주차증 발급 대상: ①임신 8개월부터의 산모 ②18개월 미만의 자녀를 두신 부모 ③80세 이상 몸이 불편하신 분 ④건강상의 이유로 교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분


◆ MY ONE PRAYER 신청
2022년 꼭 응답 받기 원하는 한가지 기도제목을 받습니다. 엘새기간동안 집중적으로 기도하며 한 해 동안 계속해서 담당목장 목회자가 기도할 것입니다.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담당 목회자나 행정 사무실로 전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교회 홈페이지와 카톡채널, 교회 사무실에서 직접 작성
-문의: 교회 사무실 (949)854-4010 화-토 오전 9시-오후 5시, 주일 오전 8시-오후 4시


◆ 2022년 달력 및 성경통독표 배부
본당 앞 부스에 2022년 달력이 비치 되어 있으니 가정당 하나씩 가져가시고, 성경통독표는 새롭게 QTIN을 따라 맥체인 성경통독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가져가셔서 말씀으로 Go Higher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생명축제 1차 VIP 작정
다음 주일(1월 9일)에 1차 새생명축제 VIP 작정 시간이 있습니다. 엘새기간 동안 하나님께로 인도할 VIP를 생각하며 기도하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수요 특별 기획 “예수아”
“예수님과 함께 하는 수요일 아침”이 엘새 기간에는 한주 쉬고, 1월 12일(수)에 특별 게스트로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마지막 회가 방영이되오니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 QTin 영어 번역 자원 봉사자 모집
온 가족이 함께 말씀대로 믿고, 살고 누리기 위해 QTin 번역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위해 한글을 영어로 번역이 가능한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 부탁 드립니다.
-분야: 새싹 큐티, 어린이큐티, 청소년 큐티 영어번역과 Editing and proofreading
-문의: 정승락 목사 (714)512-1206, [email protected]
*한글과 영어가 가능한 BYM, CIM, 대학생 자녀들도 섬길 수 있습니다.


◆교회학교 QTin
1월부터 2월까지는 영유아부(새싹큐티인)부터 K-5(어린이큐티인) PDF 영어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베델교회 식구들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교재를 구매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담당 사역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Tin 1-2월 판매
온 가족이 함께 큐티하는 QTin 1-2월을 청소년 큐티, 장년, 장년 영어용으로 교회 카페에서 판매합니다. 새싹큐티인(영유아), K-5(어린이 큐티인)은 담당 사역자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 교역자 동정
박성권 목사님께서 KM 사역 목사로 오늘 주일(2일)부터 사역하게 되었습니다.


◆ 축하해주세요
예삶 공병주 전도사와 김상희 자매의 결혼식이 1월 8일(토) 한국에서 있습니다.


◆ 위로해 주세요.
– 故 김 연 권사님께서 12월 21일(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중곤 성도님(김도형 집사의 부친, 성지현 집사의 시부)께서 12월 25일(토)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백한기 집사님(백설희 권사의 부친)께서 12월 29일(수)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