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 코로나, 베델교회 방역 안내
베델교회는 주님을 섬기는 일과 성도님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최근 코로나 델타 변이와 오미크론 변이 확산이 우려가 되는 가운데, 9일까지 모든 교회학교 부서(BYM, CIM포함)의 활동과 예배를 온라인으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임시적으로 한 주 더 연기하여 16일까지 교회학교의 활동을 온라인으로 유지합니다. 더불어 코로나 직,간접 접촉자들은 필히 온라인 예배로 참석해 주시기 바라고, 전혀 접촉이 없으신 분들, 건강하신 분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고 예배에 참여 하실 수 있으며 모든 예배와 모임은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 1차 VIP 작정의 날
오늘(9일)은 부활주일(4/17)에 있을 새생명축제를 위한 ‘1차 VIP 작정의 날’입니다. 나누어 드린 VIP 작정카드를 작성하셔서 나가실 때 출입구에 준비되어 있는 VIP작정함에 제출해 주시고,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김학남 집사 (408) 806-4133


◆ 수요 특별 기획 “예수아” 수요프로젝트
“예.수.아”가 돌아오는 수요일(1/12)에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마지막회가 방영되오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베델제자훈련 수료식
팬데믹 중에도 베델의 제자훈련은 계속되어 왔습니다. 1월 23일(주일) 3부 예배에 양육반, 바이블클럽, BAM, 전도폭발 훈련의 수료식이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꼭 참석해주시고, 많이 축복해 주세요.
*수료자와 양육자는 지정된 좌석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식 후, 코트야드 Photo Wall에서 사진을 찍으실 수 있고, 수료자는 카페에서 음료를 무료로 드립니다.


◆ 사역팀장 인수인계
2022년도에 수고하실 사역팀장, 부서장님들은 이전 팀장들과 만나셔서 사역 인수인계 및 예산을 확인 하시고 사역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사역팀장들은 조직표를 행정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단기선교팀장 모임
2022년 단기선교를 이끄는 모든 팀장님들이 모여 미션의 날을 준비하고, 단기선교팀 운영에 대한 제반 원칙들을 공유하는 모임이 1월 22일(토) 오전 7시30분에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모임에 대한 변경사항이 있을 시 추후 공지해 드립니다.
-문의: 김효선 집사 (714)438-9381


◆ 제30차 주행
2022년 실행위원회 주행이 오늘 주일(9일) 오후 3시에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 교회학교 현장예배 오픈
교회학교 현장예배 오픈은 주일 1월 23일(주일)로 변경합니다.


◆ 교회학교 엘리야 새벽기도회 개근상
지난 1월 3일-8일 동안 엘리야 새벽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온라인으로 6일 모두 출석하여 개근한 학생은 Go Deeper Go Higher 특별 제작 후드티를 상으로 받습니다. 1월 23일(주일) 교회학교 주일예배때 시상이 있을 예정입니다.


◆ 교회학교 큐티인(QTIN)
교회학교 큐티인 영어 pdf 파일이 각 부서를 통해 모든 학부모님들께 전달되었습니다. 두 달 동안의 영어 번역본이 베델 교인들에게만 무료로 제공되오니 모든 학생들이 온가족 함께 큐티인으로 큐티할 수 있도록 각 가정마다 독려 바랍니다. 아직 파일을 못받으신 부모님들은 각 부서 사역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QTIN 영어 번역 자원 봉사자 모집
베델교회에서 온 가족이 함께 말씀대로 믿고, 살고 누리기 위해 QTIN 번역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온 세대가 함께 같은 말씀으로 큐티할 2022년을 준비하며 다음세대를 위해 한글을 영어로 번역, 또는 Editing/Proofreading 가능한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 부탁 드립니다.
-필요한 분야: 영어 번역: 새싹 큐티(영유아부), 어린이큐티(K-5), 청소년 큐티 Editing and Proofreading
한글과 영어가 가능한 BYM, CIM, 대학생 자녀들도 섬길 수 있습니다
-문의: 정승락 목사 (714)512-1206, [email protected]


◆ QTIN 1월-2월 판매
온 가족이 함께 큐티하는 QTIN 1,2월 한글판을 교회 카페에서 판매합니다. 새싹큐티인(영유아), K-5(어린이 큐티인)은 조기 품절로 인해 교회학교를 통해 미리 신청을 받으며 교회 카페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번역된 새싹, 어린이, 청큐는 담당 목회자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C2C 모집
다양한 워쉽 중의 하나인 힙합으로 다음세대들이 하나님께 드리는 뜨거운 찬양의 자리에 초대합니다.
-날짜: 2월 4일-2월 11일 오수 4-7시
-대상: 6학년부터 12학년
-등록: 온라인 (베델 홈페이지)
-문의: 안지호 집사 (949)241-1807


◆ 강단 꽃 봉헌 주일 예배를 위한 예배실 강대상 꽃을 각 가정의 감사 혹은 추모로 봉헌하실 성도님의 신청을 받습니다.교회 사무실로 연락하셔서 원하시는 날짜와 성함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행정실 (949)854-4010


◆ 위로해 주세요.
故 김종환 성도님(김인서 집사의 부친, 이동준 집사의 장인)께서 1월 5일(수)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