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테마송 ‘Bound for Glory’ 악보

2019 테마송 ‘Bound for Glory’ mp3 파일입니다.

올해의 주제가는 만만치 않은 인생의 무게를 과감히 떨쳐버리고 그와는 비교할 수 없는 영광을 향해 날아가는 독수리를 연상케 하는 힘찬 찬양입니다. 가사는 로마서 5장과 8장의 말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그분의 자녀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삶의 고난을 만나기도 하고 낙심하기도 합니다. 그때 우리가 다시 회복하고 비상하기 위해서 바라보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확증된 사랑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환난은 인내와 연단을 통해 오직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소망을 얻게 하는데, 그 소망의 근원은 성령을 통해 우리 마음에 부어진 바 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나무에 달려 저주를 받으심으로 그 사랑을 확증하셨습니다(롬5:3-8). 주님의 그 사랑이 우리를 모든 고난 가운데에서 승리하게 합니다.

두 번째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것입니다. 우리의 죄악, 환난, 어떤 환경과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것을 매 순간 깨달을 때마다 우리는 복음의 능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고 즐거워하게 된다고 말씀하십니다(롬 5:20).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으며(롬 8:18), 그 영광의 빛을 경험한 사람은 고난 가운데에도 그 영광을 향해 나아가게 됩니다.

2019년은 이 찬양과 함께 베델의 모든 성도님이 여호와의 영광을 바라보며 새 힘을 얻어 독수리가 날개 치듯 힘찬 비상을 하는 한 해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