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사역 (Koinonia)

현재 약 8개 공동체에 200여개의 셀이 있으며, 이들을 이끄는 리더인 셀목자들을 섬기는 봉사를 합니다. 셀목자 부부 수양회를 위한 아침식사와 휴식시간의 간식과 음료 등을 제공하며, 때에 따라서는 점심도 준비합니다. 학기 마지막에는 한 해 동안 수고하신 셀목자들을 위해 개최되는 ‘셀목자부부 뱅큇’을 위해 만찬을 준비합니다. 2주전부터 만찬을 기획하고, 토요 봉사팀, 주일 저녁 봉사팀 등으로 편성되어 재료 준비, 음식 조리와 테이블 셋팅, 설거지 및 정리 등 일을 나눠 하게 됩니다.

community_cell

일본어 예배 사역팀은 일본어(일본인, 재일동포, 국제결혼 등)를 사용하는 지체들이 하나님께 영광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도우며 베델의 공동체와 함께 사역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섬기는 분들이 일본어를 좋아하고 일본의 영혼을 품으며 함께 소통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부서로써 특별히 단기나 장기적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일본인들에게 예수님을 영접하고 세례를 베풀고 영적으로 갈급해 하는 일본땅을 향해 다시 선교사로 섬길 수 있도록 미국과 일본의 선교 다리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사역에는 일본어를 한국어로, 한국어를 일본어로 통역하는 사역과 새 신자 환영, 청년 라이드 등 환송 사역, 그리고 일본어 예배 시간(1시30분)에 자녀들을 돌보아 줄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시간/장소: 매 주일 1:30 / 베델교회 임마누엘 채플


日本語の礼拝使役チームは日本語(日本人、在日同胞、国際結婚など)を使用する人々が神様の栄光の礼拝を捧げるように助けながらベテル共同体と共に使役が上手くなされるように仕えています。 仕える方たちが日本語が好きで、日本の魂を抱いて一緒に通じ合い、イエス・キリストに伝えている部署で特に短期や長期的に米国に居住する日本人たちにイエス様を受け入れ洗礼を授けて霊的に飢え乾いている日本の領土を向けて再び宣教師として仕えするように、米国と日本の宣教の架け橋の役割をしています。
使役(ご奉仕)には日本語を韓国語で、韓国語を日本語で通訳する使役と新しい信者は歓迎、青年の中お車の無い方にライドなど歓送使役、そして日本語の礼拝時間(1時30分)、子どもを世話をするボランティアが必要です。

 時間や場所:毎駐日1:30 / ベデル教会イマヌエル・チャペル
ご連絡先は朴牧師まで(携帯714-886-7287)

community_japanese2

공동체 사역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