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l Youth Orchestra

cysoi

I. 비젼 (Vision Statement)
베델 유스오케스트라는 악기와 음악적 재능 그리고 열정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세 자녀들이 음악을 통해 참된 크리스천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또한 음악으로 선교할 수 있는 비젼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II. 오디션 및 연습과 공연
약 80~100여명 정도의 학생들이 대한민국 작곡상을 두 차례나 수상한 작곡가 겸 지휘자인 박정영(Dr. Elliot Park) 전도사님을 모시고 매주 토요일 오전 3시간씩 새로운 곡을 연습합니다. 오디션은 주로 1월과 8월에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별도 안내광고를 참고하세요. 공연은 연중 3월, 6월, 11월에 3번의 정기 연주회를 비롯하여 예배 중 특별찬양 연주,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홈리스를 위한 거리 공연 등을 하고 있습니다.

III. 오케스트라 구성
오케스트라의 구성은 현악기(String) 초급반을 위한 스트링 앙상블과 중.고급반을 위한 오케스트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트럼펫, 클라리넷, 플루트, 바순, 퍼커션 등 악기별로 유능한 선생님들에게 지도를 받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원은 3학년부터 12학년 학생으로 음악적 재능이나 악기를 다룰 줄 아는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디션을 통해 수준에 맞는 클래스에서 배우고 연습하여 발표회에 참여하게 됩니다.

IV. 모집 대상
얼바인 지역은 거의 모든 학생들이 음악을 선택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들의 수준은 매우 높기 때문에 아직 음악적 기초가 약한 초등학생 자녀들에게는 좋은 기회이고 아름다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한 학기 세션당 300불 이하의 경제적 부담없이 어린 자녀들의 음악적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오케스트라이기 때문에 교회 출석 여부를 떠나 많은 부모님들이 지원해주고 계십니다.

• 오케스트라 문의: 박정영(Elliott Bark) 전도사 (213) 700-7813
• 작곡가/지휘자: 박정영 전도사 소개 링크

오케스트라 소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