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y safe Stay Connected! 베델교회 카카오채널 추가방법
교회의 소식과 예배안내를 가장 빠르고 손쉽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친구찾기에서 베델교회 를 검색하시고 채널추가를 눌러주세요. 베델교회의 소식과 예배를 매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교회 홈페이지 www.bkc.org
교회의 모든 예배가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교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자녀들을 위한 예배와 주일 생방송예배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배 가이드”를 참고 하셔서 준비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의 예배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온라인 예배안내
주일 예배는 기존과 동일하게 1부 7시 15분, 2부 9시 15분, 3부 11시 30분에 드립니다.
* 준비: 온 가족이 집중하여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고 성경책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도: 간절한 마음으로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를 위해 기도하면 준비합니다.
* 태도: 하나님 앞에서 단정환 용모와 자세로 준비하여 예배를 드립니다.
* 노트: 홈페이지 주보에 있는 설교노트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베델교회 셀모임 가이드
앞으로 교회에서 추가로 공지가 있을때까지 셀모임은 Social Media로 대처합니다. Live 영상, 문자, 이메일등 여러 방법으로 셀모임을 하오니 목장 담당 목사님을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셀모임 가이드는 홈페이지 공지란에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헌금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교회에서 헌금을 드리실 수 없는 성도님들을 위해서 헌금안내를 드립니다.
① 온라인 헌금: 베델교회 웹사이트(bkc.org)에 가시면 자세한 온라인 헌금방법이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온라인으로 헌금을 드리시면 됩니다.
* 크레딧카드를 사용시: 카드 정보를 넣으시면 손쉽게 헌금을 드리실 수 있습니다.
* 은행계좌로 연결시: 보안을 위해 3-4일 후 은행으로 1불 미만의 소액이 두번 입금이 됩니다. 이 소액의 액수를 다시 온라인 헌금 페이지에 넣어주셔서 보안작업을 완료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교회 사무실 (949) 854-4010에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② 우편으로 헌금: 오프라인 헌금은 체크를 교회 주소로 우편 발송 하시면 됩니다. (Bethel Korean Church, 18700 Harvard Ave., Irvine, CA 92612)
③ 직접 헌금을 내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주중 교회 사무실에 들리셔서 비치된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화-금: 9am-5pm / 토: 9am-4pm)


◆ 수요말씀여행 시간변경 안내
김홍식 목사와 함께 떠나는 수요말씀여행 시리즈 <교회여 일어나라> 세번째 시간이 이번 수요일(4월 1일) 영상으로 제공됩니다. 수 요말씀여행은 앞으로 매주 오전 10시에 영상으로 드리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로 예배 안내와 주중 뉴스도 제공이 되오니 꼭 채널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아부 종려주일 Craft 픽업
유아부에서 종려주일을 맞이하여 아이들을 위한 Craft를 준비했습니다. 유아부 부모님들께서는 수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4/1-4/4) 교회 사무실에 들리셔서 craft를 픽업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문의: 정가영 전도사 949-922-3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