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고난주간 특별 저녁집회

‘그리스도와 함께(With Christ)’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일 QTin 말씀을 따라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고난의 행적을 묵상하며 주님의 고난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믿음으로, 그리스도와 함께 죽고 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장소 4월 3일(월)-7일(금) 오후 7시 30분, 본당
*성금요일(4월 7일)에는 성찬식과 베델 콰이어의 특별공연이 있습니다.
*통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English Translations available)
*다음 주일은 종려주일로 모입니다.


◆ 베델 수요예배

김홍식 목사의 말씀 시리즈 ‘봄에 피는 꽃 TULIP’의 마지막 시간입니다. 수요일 오전 10시에 본당에서 있는 현장예배에 많은 참석을 바라며 큰 은혜 누리시길 바랍니다. 저녁 7시에는 Youtube로 실황이 방송됩니다.


◆ ‘오늘부터 가족(Let’s Be Family)’ 설명회

‘오늘부터 가족’은 야나(yana) 비영리 민간 단체와 협력하여 여름 VBS 기간 동안 한국 보육시설에 있는 아동과 우리 교회 가정을 1:1로 연결하여 아이들에게 온전한 가정에서 지내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설명회 일시/장소: 3월 26일(주일) 오후 1시, 할렐루야 채플
-섬김 기간: 6월 17일(토)-6월 25일(주일)
-섬김 방법: 홈스테이, 재능, 물질 기부 등 다양한 방법
-문의: 본당 앞 부스, 김동건 집사 (714)389-1645


◆ 라구나 우즈 연합 셀모임

라구나 우즈 지역의 신앙의 연합과 일치를 위한 3월 연합 셀모임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시는 성도님은 모두 참석하셔서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나누는 영적 교제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시/장소: 3월 28일(화) 오후 12시-2시 30분, Laguna woods Clubhouse 7


◆ 셀목자 정기모임

베델의 모든 셀목자께서는 함께 참여하여 주셔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소명을 서로 하나 되어 감당해 나가는 동역의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일시/장소: 4월 1일(토) 헵시바 기도회 후, 오전 7시 30분, 본당


◆ 교회학교 VBS 조기 등록

2023 VBS가 ‘Keepers of the Kingdom’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베델교인들을 위한 조기 등록이 오늘부터 시작되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대상: 영아, 유아, Kindergarten, 1-5학년
-조기 등록 기간/등록처: 3월 26일(주일)-4월 1일(주일), 베델교회 홈페이지(bkc.org)
-VBS 기간: [영유아부] 6월 14일(수)-16(금), [K-5] 6월 21일(수)-24일(토)


◆ 교회학교 온타임 캠페인

3월 한 달 동안 교회학교에서 온타임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4주 동안 매주 예배에 정시(2부 오전 9시, 3부 오전 11시) 도착한 학생들은 마지막 주에 시상이 있습니다.


◆ 교회학교 고난주간 특별집회

교회학교에서 고난주간 동안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저녁 집회를 준비하였습니다. 고난주간을 통하여서 예수님의 십자가 앞으로 더 깊이 나아가는 베델의 모든 자녀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등록 링크는 각 부서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시간: 4월 3일(월)-4월 7일(금), 오후 7시 30분-9시
-예배 장소: [K-1, 유년부, 초등부] 체육관, [유아부] 할렐루야 채플, [소망부] 소망부실
-예배 후 특별활동 장소: [K-1] 임마누엘 채플, [유년부] 유년부실, [초등부] 체육관


◆ 예삶 특별 찬양집회

미국의 The Bridge ministry와 한국의 C5 Ministry가 연합한 J+ 찬양콘서트가 열립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일시/장소: 3월 31일(금) 오후 7시 30분, BGC 채플


◆ 단기선교팀 모집
① 니카라과: 안경, 사진, 의료, 전도, 아이들 사역 등 다양한 사역
일정/문의: 6월 5일(월)-10일(토), 정광묵 장로 (949)232-3963
② 우간다: 다양한 사역
일정/문의: 6월 12일(월)-21일(수), 김종곤 집사 (714)450-0015


◆ KCC 워싱턴 DC 미션 및 인턴 리더쉽 컨퍼런스

북한 인권을 위해 부르짖는 이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가자(2세)와 봉사자(1세) 모집을 야외 카페 앞 부스에서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간/문의: 7월 10일(월)-13일(목), 이상원 집사 (949)677-5540


◆ Lost & Found 운영 안내

교회 내에서 물건을 분실하신 분들은 주일예배 후 본당 앞 Lost & Found 부스로 오셔서 분실물을 찾아가 주시길 바랍니다.
-분실물 확인 방법: 교회 홈페이지 Lost & Found 게시판
-문의: 강덕규 집사 (949)294-9680


◆ 얼바인 지역 도로 통제 안내

마라톤이 오늘(26일) 얼바인 지역에 있는 관계로 Irvine Valley College 주변 도로가 통제됩니다. 405 FWY에서 오시는 분들은 Jeffrey/University를 사용하실 수 없사오니 Culver를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도서 선물 배포

유한성 목사(유영옥 사모)의 저서 ‘귀 뚫린 종’을 선물로 배포합니다. 코트야드 부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축하해 주세요
예삶 이근제 형제와 이제영 자매의 결혼식이 4월 1일(토)에 한국에서 있습니다.


◆ 위로해 주세요
故 최병호 집사님(최찬옥 권사의 남편)께서 3월 22일(수)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