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부활주일 입니다!

사망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광을 기념하는 부활주일 감사예배에 오신 모든 성도님들을 환영합니다! 오늘 1-3부 예배에는 한국 예수향남교회 담임목사이신 정갑신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부활의 기쁨이 충만 하시기를 소원합니다. 부활절을 맞아 코트야드에 부활절 달걀이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나누며 부활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부활절 베델사진관 운영

부활절을 맞아 각 예배 후에 코트야드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찍어 드립니다. 가족과 셀, 목장, 팀 등의 동역자들과 함께 부활절 감사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 부활주일 영어 통역

부활주일을 맞아 영어 통역 서비스가 단말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DISCORD APP으로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QR 코드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English Translation is available for Easter Services. In addition to translation devices available in the lobby (and our English Translation YouTube Channel), we are providing translation through our DISCORD account “Bethel Translation”. For first time users, please download the app and register your account prior to the worship service.


◆ 셀목자 정기모임

돌아오는 토요 헵시바 기도회 후 셀목자 정기모임이 있습니다. 베델의 모든 셀목자님들께서는 함께 참여하여 주셔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소명을 서로 하나되어 감당해 나가는 동역의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일시/장소: 4월 15일(토) 오전 7시 30분, 본당


◆ 튀르키예 지진 현장 방문 구제사역 팀 모집

지난 2월 6일(월)에 발생한 튀르키예 지진으로 이재민의 숫자가 150만 명, 간접적 영향을 받은 피해자는 1,200만 명에 이른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적인 긴급구호팀이 철수한 이후 생존자들의 생필품 공급, 임시 처소, 질병 관리, 영적/정신적인 트라우마 등 많은 도전과 어려움으로 인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함께가서 섬길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기간: 1차 5월 22일(월)-5월 31일(수)
2차 8월 7일(월)-8월 16일(수)
3차 9월 11일(월)-9월 20일(수)
-참가비: 개인당 하루 $50-70(국제/국내 항공비, 여행비자, 여행자 보험 제외) 지역과 사역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집인원: 각 차당 18명으로 제한 (현지가 열악한 형편이기에 자매 참석 인원을 30% 이하로 제한합니다.)
-주최: SWM 실크웨이브/프로젝트 명칭 CES
-문의: 이석희 장로 (949)697-7606


◆ 교회학교 부활절 특별 예배

오늘은 부활절을 맞이하여 교회학교에서 특별 예배를 드립니다. 부활의 기쁨을 나누는 말씀과 크래프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교회학교 QTin 영문판

어린이들을 위한 Monthly 영문 QTin 교재가 실내 카페에서 판매중입니다.


◆ 교회학교 VBS 등록

2023 VBS가 ‘Keepers of the Kingdom’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되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대상: 영아, 유아, Kinder-5학년(K-1, 유년부, 초등부)
-등록 기간: 4월 16일(주일)까지
-VBS 기간: [영유아부] 6월 14일(수)-16(금)[K-5] 6월 21일(수)-24일(토)
-등록처: 베델교회 홈페이지 bkc.org


◆ 영아부 교사 및 소망부 토요학교 교사 모집

영아부(3부 교사 & TA), 소망부 토요학교에서 봉사하실 교사를 찾습니다.
-영아부 섬김/문의: 3부 예배, 김성희A 권사 (714)423-5107
-소망부 섬김/문의: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1시, 박종민 장로 (949)742-1285


◆ 예삶 청1 수양회

예삶 청1 수양회가 ‘Loser’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예삶의 청년들이 더욱 예수님과 교회를 사랑하는 주의 백성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간: 4월 14일(금)-16일(주일)
-장소: Green Oak ranch 수양관
-문의: 공병주 전도사 (213)660-9477


◆ 베델 한국학교 여름 캠프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여름 캠프를 개최합니다. 한글 읽기와 쓰기, 듣기와 말하기를 배우고, 한국의 음식, 노래, 놀이 등 다양한 체험과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등록 기간: 4월 1일(토)-4월 30(주일), 이후 등록은 $30 추가 됩니다.
-대상: Kindergarten-12학년
-일정: 7월 10일-8월 4일 (월-금, 오전 9시 30분-오후 1시 30분)
-등록처: 베델 한국학교 홈페이지 school.bkc.org
-문의: 윤미나 집사 (310)913-3360


◆ 위로해 주세요
– 故 최지웅 목사님(김상범 집사의 장인, 최원신 집사의 부친)께서 3월 26일(주일)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 故 도시남 성도님(박영재 집사의 모친, 이윤경 집사의 시모)께서 4월 5일(수)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