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델교회 성도가 누리는 축복 중의 하나는 바로 저희 교회 영성 사역인 베델동산입니다. 외롭고 힘든 인생길에서 눈물나는 아픔과 상처,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고민을 안고 살아온 성도들이 2박 3일 동안 가정과 직장 등을 잠시 떠나 수양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이전에 깊이 경험하지 못했던 하나님을 가슴 뜨겁게 만나는 은혜의 시간입니다. 2019년 96차 베델동산까지 하나님께서는 참가한 베델 성도 한 분 한 분을 만나주시고, 치유와 회복, 헌신의 삶을 살도록 세워주셨습니다. 팬데믹으로 단절됐던 베델동산이 드디어 4년 만에 재개됩니다. 많은 분들이 그동안 기다리고 소망해 왔는데, 특별히 이번 97차 베델동산은 리더쉽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아직까지 베델동산을 참석하지 못한 셀목자, 양육리더, 임직자가 대상입니다.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리더들이 먼저 은혜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부드러운 음성, 따스한 터치, 놀라운 은혜를 누리고 경험하길 소망합니다. 베델동산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베델동산을 통해 먼저 은혜를 받았던 봉사자들의 진실된 섬김을 받게 됩니다. 봉사자들은 하나님이 주신 지혜를 따라 모든 프로그램을 세밀하게 준비하는데, 무엇보다도 참가자들이 사전에 주신 기도제목을 놓고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참가자들이 은혜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 간절히 간구할 것입니다. 이제 천국 잔치는 준비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인도하시고, 준비해 주시는 동산에 베델의 리더십들을 초청합니다!
▶ 일정: 10월 20일(금) 오후부터 10월 22일(주일) 아침까지
▶ 대상: 베델동산을 참석하지 못한 셀목자, 양육리더, 임직자
▶ 장소: 갈릴리 수양관 (출발은 금요일 오후에 교회에서 모여서 갑니다)
▶ 봉사자 모임: 10월 5일, 12일, 19일(목) 저녁 7시 30분, 조이채플 (7시부터 식사가 제공됩니다)
▶ 문의: 김병주 장로 (949)554-5581, 석승진 집사(949)232-0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