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어버이 주일!
Happy Mother’s Day 주님 안에서 모든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어버이의 사랑을 기억하며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습니다.
① 베델의 모든 부모님들께 카네이션을 본당 들어오실 때 드립니다.
② 실, 내외 카페에서 어머님들께 스페셜 커피와 홈메이드 마들랜을 드립니다.
③ 본당 앞에 가족이 함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촬영과 즉석 인화도 해 드립니다.


◆ 감사의 말씀
오늘 어버이주일 예배에 귀한 말씀을 전해 주신 조진모 목사님(전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역사학 교수, 전 필라연합교회 담임목사)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주일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의 모든 주일 예배(1-4부)는 제한된 인원 안에서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예배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목요일 저녁 8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예배 신청 링크>
– 주일 성인 및 예삶 예배 신청: checkin.bkc.org
– 주일학교 예배(유아-고등부) 신청: checkin.bkc.org/school
*부서가 다른 자녀가 여러 명일 경우에는 부서별로 각기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 방법>
① 현장예배 참석 사항에 동의 후 신청하기
② 참석하시고 싶은 예배 선택
③ 교적번호 적기 기억이 나지 않을 시에는 담당 목회자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 친척이나 전도 대상자 신청일 경우는 ‘Guest’로 적어주시고 ‘특이사항’란에 바라시는 사항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④ 핸드폰 번호 적기
‘-‘ 같은 문자 표기나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예) 1234567890
⑤ Email (Optional) *이메일은 선택 사항 입니다. 없으신 분은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⑥ 성과 이름 적기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⑦ 부서 선택하기
예) 장년부 Adult *성인 예배를 신청하실 때 교육부서를 선택하셔도 주일학교 예배에 등록되는 것이 아님을 꼭 기억하시고 자녀들이 주일학교 부서에서 예배를 드리시기 원하시면 교회학교 신청 링크로 가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⑧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완료

<신청 확인 방법>
신청 후 입력하신 전화 메시지에 바로 ‘사전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갑니다. 만약에 받지 않으셨다면 교회 사무실에 연락하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취소 방법>
사전 신청 완료 문자 메시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고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베델 수요프로젝트
5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베델의 수요 프로젝트 “베델이 간다”와 “베델 큐” 9회가 베델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됩니다.


◆ 예삶 주중 현장 예배
예삶 Family Friday Night가 매주 금요일 열립니다. QR 코드를 신청하고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저녁 식사도 제공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일시/장소: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임마누엘 채플
-문의: 서찬석 목사 (714)869-5093


◆ 교사 컨퍼런스
교육부에서 교사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팬데믹 상황 이후 교사들이 다시 한번 교사로서의 사명을 붙잡고 다음 세대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교사로 봉사하길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일시: 5월 16일(주일) 오후 2시(한어)와 4시(영어)
5월 23일(주일) 오후 2시(한어)와 4시(영어)
-신청 마감: 5월 9일(주일)
-강사: Sean Choi 목사(북가주 세계선교침례교회 차세대 사역자)
-문의: 각 부서 전도사 또는 이진아 전도사 (951)454-2188
-참가 신청 방법: 홈페이지 신청 bkc.org


◆ 2021 어린이 여름성경학교(VBS) 등록
교회학교 VBS 등록이 시작됩니다. “Mystery Island”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페스티벌은 현장에서 열립니다. 유익한 말씀, 신나는 찬양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풍성한 VBS를 준비하였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간: 7월 13일(화)-7월 16일(금), 7월 17일(토)은 현장에서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등록기간/등록비:
– 유아, 유치, 소망: 5월 4일-5월 16일 $30(조기등록 할인), 5월 17일-5월 23일 $35
– 유년, 초등: 5월 4일-5월 16일 $40 (조기등록 할인), 5월 17일-5월 23일 $45
*문의: 각부서 전도사
*등록 방법: 홈페이지 신청 bkc.org


◆ BYM 고등부 금요모임
영어 고등부 학생들의 “Set A Fire Friday” 예배가 매주 금요일에 열립니다. QR 코드를 신청하고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일시/장소: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비전 채플
-문의: John Yeo 목사 (818)270-5454


◆ 한국학교 온라인 여름캠프 등록안내
베델 한국학교가 신나고 재미있는 2021년 여름 캠프를 아래와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기간/시간: 7월 12일- 8월 5일(매주 월-목, 4주간) 오전 10시-오후 12시
-등록 방법: 베델 한국학교 홈페이지 bks.bkc.org
-등록 기간: 4월 5일-5월 9일 등록가능
-등록비: $290(5월 9일 이후부터 $320)
-대상: Kindergarten(만 5세) 이상의 학생
-문의: 이석희 장로 (949)697-7606, 최문정 권사 (949)836-7687


◆ 위로해 주세요
– 故 신 선 성도님(신유경 집사의 부친, 하태형 집사의 장인)께서 5월 2일(주일)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유옥근 성도님(박현숙 집사의 모친, 박신영 집사의 장모)께서 5월 7일(금)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 故 이형희 장로님(이영자 권사의 남편)께서 5월 7일(금)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