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 현장예배 신청 안내
베델교회의 모든 주일 예배(1-4부)는 제한된 인원 안에서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예배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목요일 저녁 8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일 성인 및 예삶 예배 신청: checkin.bkc.org
– 교회학교 예배(유아-고등부) 신청: checkin.bkc.org/school
*부서가 다른 자녀가 여러 명일 경우에는 부서별로 각기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베델 제자훈련 수료식
오늘(13일) 3부 예배 시 수료식이 있습니다. 대상자는 지정된 좌석에 앉아 주시기 바라며, 예배 후 코트야드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실 수 있고, 준비된 부스에서 커피를 무료로 드립니다. 교회에서 준비한 꽃과 수료증은 좌석에 미리 배부하오니 개인적으로 준비하신 선물은 예배 후 코트야드에서 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자 명단은 7면 참조)


◆ 베델 수요 프로젝트
6월 16일 수요일 오전 10시, 베델의 수요 프로젝트 “카타콤기도회 Again”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Father’s Day 안내
코로나19를 지나며 힘들고 지쳐있던 베델의 모든 아버지들을 위해 다음 주일(20일)은 교회 코트야드에 작은 이벤트가 준비됩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하나님의 기쁨과 위로가 가득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일시: 6월 20일(주일) 2, 3부 예배 후


◆ 베델 클래식컬 아카데미 등록 및 교사 모집
베델교회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클래식컬 크리스천 사립학교를 설립합니다. 이번 가을학기 8월 23일(월) 개교를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첫해는 Kindergarten부터 5학년까지 모집합니다. 등록은 온라인으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정식교사 모집은 Edjoin으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학교 온라인 등록: https://forms.bkc.org/PrivateSchool/
-학교 교사 모집: Edjoin.org – Bethel Classical Academy
-문의: Jamie Kim 전도사 [email protected], 강수민 (949)303-3535


◆ 제8회 베델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모집
신실한 하나님의 자녀로서 열정과 패기를 갖추고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2021년 베델 장학생 프로그램에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안내와 신청서는 교회 홈페이지(www.bkc.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신청은 교회 행정 사무실이나 이메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5월 16일(주일)-7월 4일(주일)
-문의: 김교식 집사 [email protected]


◆ 주일 예배 주차 안내
주차 공간의 부족으로 인해 주일 2, 3부 예배에는 이중 주차를 하고 있습니다. 이중 주차하신 분들은 자동차 열쇠를 주차 사무실에 맡겨주시고 티켓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다음 예배를 위해 신속한 출차를 부탁 드리며 예배 중간에는 차량이동이 어렵습니다. 특히 1-2번 lane은 더블 파킹을 하기 때문에 1, 2부 예배 참석자는 예배 후 차량을 바로 출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씩의 배려로 모든 분들이 은혜로이 예배드리고 돌아가 실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문의: 홍대원 장로 (714)335-3300


◆ 장학 특별헌금
부모 세대도 겪지 못했던 고통과 혼란의 청년기를 겪어내야 하는 우리의 젊은이들이 소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베델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헌금시 ‘장학헌금’으로 체크 혹은 노트해 주시면 됩니다.
-문의: 김교식 집사 (949)812-1423


◆ 새생명선교회 장학생 모집
새생명선교회에서 재미 한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교회 웹사이트 (http://newlifemissionfdn.org)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 6월 30일까지
-문의: [email protected]


◆ 예배 안내팀 봉사자 모집
예배팀에서 영광스러운 주일예배를 준비하는 안내팀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복음을 위한 예배팀 사역을 위해 관심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합니다.
-모집 분야: 주일(1부, 2부, 3부), FD팀(1부, 2부, 3부), 토요 헵시바 안내팀
-문의: 김응진 집사 (213)215-4977, 이광수 집사 (714)595-4902


◆ BYM 고등부 제자 훈련 RTE (Road to Emmaus)
고등부 자녀들이 학교를 마치는 6월 둘째 주부터 8주간 제자 훈련을 시작합니다. 건강한 신앙 성장을 위해 많은 자녀들이 신청하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청: bethe1united.com/forms (신청 마감: 6월 6일)
-일시/장소: 6월 13일(주일)부터 8주간, 오후 1시-2시 매 주일, 교회
-문의: John Yeo 목사 (818)270-5454


◆ 교회학교 VBS TAKE-HOME BAG 픽업
Mystery Island라는 주제로 열리는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등록을 해주신 분들은 각 특별활동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들어있는 Take-Home Bag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장소: 6월 26일(토) 오전 10시-오후 12시, 교회 주차장


◆ 교회학교 교사 모집
교회학교에서 교사분들을 모집합니다. 어린 영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함께 다음 세대를 세워갈 신실한 교사 분들을 찾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집 부서: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소망부
-문의: 각 부서 전도사


◆ 위로해주세요
– 故 조부덕 권사님(조재근 성도의 모친/조영화 성도의 시모)께서 6월 9일(수)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황선명 집사님(황순현 선교사의 부친/황현주 선교사의 시부, 김순영 권사의 부친/김치완 집사의 장인)께서 6월 10일(목)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