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예배 및 토요 헵시바 전면 오픈 안내
10월 2일(토) 헵시바 예배를 시작으로 토요 헵시바와 주일예배를 전면 오픈 합니다. QR 코드 신청 없이 주일 예배와 헵시바에 나오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와 마스크 착용 및 예배 후 방역은 기존과 동일하게 실시됩니다. 베델교회는 온라인과 현장에서 동시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 예배 후 즉시 출차 / 비전 주차장 주차
현장 예배 인원이 늘어남에 따라 2,3부 주차 공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베델 캠퍼스에 주차하신 분들은 예배 후 즉시 출차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5시30분 부터 비전 주차장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성도님들께서는 비전 주차장에 주차 하시고 교회 셔틀을 타고 교회 오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셔틀은 오후 1시30분 까지 운행을 합니다.
-비전 주차장 주소: 3377 Michelson Drive, Irvine, CA 92612


◆ 새가족 환영회 안내
팬데믹 가운데 온라인으로 새가족 교육을 수료하신 분들(자녀 포함)을 위한 새가족 환영회를 엽니다. 베델교회의 사역과 목회자 소개, 그리고 풍성한 성도의 교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7면 참고)
-일시/장소: 10월 2일(토) 오후 5시, 베델교회 본당
-문의: 최주상 장로 (949)290-0717, 이길수 집사 (714)328-3350


◆ 몽골 온라인 선교
을지바트 선교사님이 사역하시는 몽골 참사랑 교회 청년부와 예삶 공동체가 함께 진행한 실시간 온라인 수양회가 9/25(토)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참사랑 교회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카타콤 기도회
시대를 함께 고민하며 교회와 나라, 개인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는 카타콤 기도회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비전채플에서 있습니다.
*기도회는 prayers.bkc.org로 들어오시면 youtube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BYM 고등부”Set A Fire” 금요예배
매주 금요일 BYM고등부 예배가 비전 채플에서 있습니다. 찬양과 말씀과 교제 가운데 하나의 공동체로 바로 서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시간/장소: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9시, 비전채플
-문의: 김학남 집사 (408)806-4133, John Yeo 목사 (818)270-5454


◆ Samaritan’s Purse 캠페인
매년 가난과 기근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국제 아동들이 코로나로 인해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외 빈곤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Shoe Box를 만들어 보내는 사마리탄 퍼스 박스 나누기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Shoe Box는 본당 앞 부스에서 픽업하실수 있고 선물을 박스 안에 채우신 후에는 주중에 교회 사무실이나 주일날 픽업 장소와 같은 장소에 Drop 하시면 됩니다.
-모집기간: 10월 3일(주일)-10월 24일(주일) 1-3부 예배 직후
-문의: 최병웅 집사 (714)586-6703


◆ 교회학교 Media Reset Camp
하나님의 말씀으로 미디어를 어떻게 분별 해야할지 배우고 훈련받는 미디어 리셋 캠프가 9월 26일(주일)부터 시작합니다. 참여하는 모든(5-9학년) 자녀들이 큰 은혜와 도전받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등록은 마감 되었습니다.


◆ 교회학교 캔디 드라이브
10월 31일(주일) Family Fall Fest를 위한 캔디/초콜릿 도네이션을 받습니다. 캔디와 초콜릿은 각 부서에 Drop 하실 수 있으며 캔디 드라이브에 참여한 자녀는 달란트를 받습니다. 할로윈 그림이 그려져 있는 캔디나 초콜릿, 땅콩이 들어간 제품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문의: 10월 3일-10월 24일 (매주 주일), 각 부서 전도사


◆ 교회학교 새학기 오픈하우스
새학기를 맞이하여서 교회학교 각 부서에서 오픈하우스를 준비하였습니다. 각 부서의 비전과 앞으로 일년동안의 사역 계획을 나눌 예정이며, 자녀의 담당 선생님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니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유년부(2-3학년): 9월 26일(주일) 오후 12시 45분, 2-3학년 채플
-유아부(Preschool-PreK): 9월 26일(주일) 오후 12시 30분, 할렐루야채플


◆ 교회학교 교사 모집
교회학교에서 교사분들을 모집합니다. 어린 영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함께 다음 세대를 세워갈 신실한 교사 분들을 찾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집 부서: 유아부, K-1(2부), 유년부, 초등부, 소망부


◆ 주보와 QR의 디지로그적 만남
주보 지면에 나오는 QR 코드로 관련 영상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방법: ①스마트폰 카메라를 실행하여 주보에 있는 QR코드에 비춥니다.
②관련 링크가 뜨면 터치합니다.


◆ 매일성경/큐티인 안내
9월/10월 매일성경을 교회 카페 및 사무실에서 판매를 합니다. 큐티인은 11월호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 Bethel Grace Church 소식
베델교회 영어권 예배인 Bethel Grace Church가 성전 리모델링을 마치고 매주 주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예배를 드립니다.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목회자 동정
초등부를 섬기셨던 Jamie Kim 전도사님께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임하시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섬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 위로해 주세요
– 故 김헌몽 권사님(김선희 집사의 모친, 김황용 집사의 장모)께서 9월 22일(수)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양인석 성도님(양승철 집사의 부친, 손연숙 집사의 시부)께서 9월 23일(목)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종식 성도님(김응진 집사의 부친, 조윤미 집사의 시부)께서 9월 25일(토)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