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및 실내외 현장예배 안내
베델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 사회의 보호를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 가운데 제한된 숫자 내에서 현장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연방대법원의 판결에 따라 다가오는 3월 7일(주일)부터 주일 1, 2부 예배를 실내에서 현장예배로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 웹사이트와 카톡채널 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예배 신청은 매주 화요일 새벽 5시 30분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checkin.bkc.org).
① 현장예배 신청: 토요 0부 예배(실외 온 가족 예배)
② 현장예배 신청 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
–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와 직간접으로 접촉하신 분
– 발열 37.5˚C/ 99.5˚F 이상, 기침, 호흡 곤란 등 유사 증상이 있는 분
– 위 조건에 있는 분의 동거가족인 경우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 수요특별기획: 선교 다큐 “불(Fire)”
수요선교다큐시리즈 “불(Fire)”에서는 설교자의 말씀과 함께 더불어 터키와 이슬람권 6개국(아프간, 이란, 이라크, 시리아, 이집트, 아르메니아) 선교현장의 복음 전도자, 교회 개척자, 현지교회 목회자, 선교사들의 간증과 사역 그리고 메시지를 통해 하나님께서 일으키신 성령의 불의 역사를 보실 수 있는 선교 다큐 영상입니다. 이번 주에는 제4편이 방영됩니다.
① 설교: 롬 10:13-15 순종으로 함께하는 하나님의 선교 (주성필 목사)
② 다큐 4편: 음부의 권세를 이기는 불(교회 개척 운동)
-시청 방법: 수요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카톡채널/베델교회 유튜브 채널 (선교 보안 관계로 두 차례 실시간으로만 방영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침영상 특별 이벤트
김한요 목사님과 함께 하는 아침영상 메시지에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엽니다. ‘봄’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여러분의 정원 또는 함께 나누고 싶은 작품(사진, 영상)을 보내주세요. 선정된 작품은 3월의 아침영상에서 배경화면으로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7면을 참조해 주세요.
-문의: 김주홍 집사 (213)880-1022


◆ 베델 BAM 훈련 모집
베델 BAM 훈련은 비즈니스 문화와 활동으로 가득한 현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어떻게 삶의 현장에서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있을지를 함께 배우고 실천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학기는 1단계(BAM 기초 과정)와 2단계(리더를 위한 북클럽 과정)로 진행되며, 팬데믹으로 인해 12주 동안 진도에 맞춰 자유롭게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고, 정해진 시간에 Zoom으로 소그룹 모임 활동을 갖습니다. 훈련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3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문의: 박지학 집사 (217)390-4107


◆ 교회학교 3월 크래프트 패키지 픽업
3월 한 달간 주일 예배 후 사용할 크래프트 준비물들을 교회학교에서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 담당 전도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장소: 3월 6일(토) 오전 10시-정오 12시, 교회 주차장


◆ 베트남 선교(온라인) 팀원 모집
온라인으로 선교 훈련도 받고, 선교지에 선교영상편지도 보내고, Zoom 미팅을 통해 선교사님과 만남의 시간도 갖고, 토요 헵시바 기도회에서 선교영상보고도 하는 등 10주 운영플랜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선교에 팀원을 모집합니다.
-기간: 2월 21일(주일)-5월 1일(토)
-문의: 정재홍 집사 (248)202-0777


◆ CIM Park Gathering!
한어 중고등부에서 야외 공원에서의 만남을 가집니다. 3-4월호 청소년 매일성경 큐티책 픽업과 새롭게 편성된 나눔 그룹 선생님과 만남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Drive thru pick up도 가능). 참석하는 모든 학생을 위해 간식과 재미있는 친교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시: 2월 27일(토), 오전 11시 30분-오후 1시 30분
-장소: Bella Vista Park (36 Rosenblum, Irvine, CA 92602)
-문의: 김도석 집사 (714)401-0532


◆ 교회학교: ” To Be Like Jesus” 성경 속으로 GOGO!
더 깊이 말씀을 공부하기 원하는 초등부 학생들과 Jamie 전도사가 “To be like Jesus” 교재로 Zoom을 통해 학년별로 모입니다. 코로나로 영적으로 무뎌지기 쉬운 시기에 말씀으로 무장하는 우리 자녀들이 되도록 격려 부탁드립니다. 교재가 필요하신 분은 교회 사무실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모임 시간 (Zoom): 4학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학년: 매주 주일 오후 5시
-6학년: 매주 주일 오후 4시
-준비물: “To be like Jesus” 교재
-문의: Jamie Kim 전도사 (714)822-7552


◆ 한국학교 봄학기 성인반(온라인) 모집
베델한국학교가 성인을 위한 봄학기 한국어 반을 아래와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7면을 참고해 주세요.
-등록 방법: 베델한국학교 홈페이지 bks.bkc.org
-문의: 최문정 권사 (949)836-7687


◆ 축하해주세요
변준호 장로/변미진 권사의 딸 변은아 자매와 홍민우 형제의 결혼식이 2월 27일(토)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있습니다.


◆ 위로해주세요
– 故 정형옥 권사님(송광헌 집사의 모친, 송영실 권사의 시모)께서 2월 17일(수)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 故 김동준 장로님(김태훈 집사의 부친, 김미진 집사의 시부)께서 2월 18일(목)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