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려주일
오늘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 고난을 당하실 예수 그리스도의 예루살렘 공식 입성을 기념하는 종려주일로 지킵니다.


◆ 고난주간 특별아침영상 / 고난주간 묵상지
매일 아침 예수님의 고난을 깊이 묵상하며 가정이 함께 예배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고난주간 묵상지와 영상이 아침마다 카톡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www.bkc.org / 카톡->친구찾기“베델교회”검색)


◆ 성금요일 예배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길을 함께 걷는 성금요예배에 모든 성도님들을 초청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을 기억하며 깊이 묵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온 가족이 함께 경건한 복장과 자세로 예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배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4월10일 저녁 7시 예배참여: www.bkc.org


◆ 부활주일 예배
영광스런 주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주일 예배가 7일 남았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뻐하며 온 가족이 가장 깨끗하고 단정한 옷을 입고 함께 부활을 축하하는 기쁨의 예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부활절헌금은 온라인 헌금에서 “부활절헌금”을 선택하시고 드리실 수 있습니다.


◆ 선교 작정 헌금(매월첫째주일) 오늘은 각 성도님께서 올 해에 작정하신 선교헌금을 드리는 날입니다. 온라인 헌금에서 “선교헌금”을 선택하시고 드리실 수 있습니다.


◆ 수요말씀여행 시간변경 안내
김홍식 목사와 함께 떠나는 수요말씀여행 시리즈 <교회여 일어나라>는 고난주간 관계로 다음주 수요일(15일)에 영상으로 제공됩니다. 수요말씀여행은 앞으로 매주 오전 10시에 영상으로 드리실 수 있습니다.


◆ Stay safe Stay Connected 코로나 19 안내문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행정명령에 따라 앞으로 별도의 공고가 있을 때까지 모든 교회의 예배와 셀모임, 사역은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 헌금 안내
① 온라인 헌금: 쉽고 편리한 새로운 온라인 헌금이 추가 되었습니다. Tithe.ly를 사용하시면, 까다로운 절차없이 은행에서 계자 이체를 하실 수 있고 Apple Pay, Google Pay를 셀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베델교회 웹사이트(bkc.org)를 참고해주세요.
② 우편으로 헌금: 오프라인 헌금은 체크를 교회 주소로 우편 발송 하시면 됩니다. (Bethel Korean Church, 18700 Harvard Ave., Irvine, CA 92612)
③ 직접 헌금을 내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주중 교회 사무실에 들리셔서 비치된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화-금: 9am-5pm / 토: 9am-4pm)


◆ 고난주간 교회학교 사역 안내
교회학교에서 고난주간 동안 아이들이 집에서 예수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는 시간에 초대합니다. 월, 수, 금요일에는 베델 교회 공식 카톡 채널을 통해 온라인 예배가 부서별로 (유아부와 유치부 통합, 유년부와 초등부 통합) 진행됩니다. 금요일에는 미디어 금식으로(게임, 유튜브, Snapchat, Facebook등의 entertainment) 성금요일로 지켜지도록 자녀들에게 격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베델 교회 공식 카톡 채널을 통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Activity Package를 Down 받으셔서 자녀들이 고난주간을 통해 더 십자가 앞에 나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유아부, 초등부 Craft 픽업
교회 사무실에 들러서 Craft를 픽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유아부: 4/8-4/11사이
문의: 정가영 전도사 (949)922-3234
초등부: 4/10부터(1 month craft package)
문의: 제이미 전도사 (714)822-7552